본문 바로가기
프래그램정보(S.W)/일러스트

일러스트 띄어쓰기 엔터 표시 기호 기능 끄기

by 헐랭한 2020. 3. 13.
반응형

일러스트 사용 중에 어잉??

문자를 쓰는데 띄어쓰기 한데 또 ~ 엔터 친데 기호가 생기네 ㅋ 

 


이건 머임??ㅋㅋ

이거 옛날 한글문서 작성할 때,, ㅋ 

군대 있을때 아리랑으로 문서 작성할 때 보곤 오랜만에?

일러스트에서 보네 ㅠ

이런 내가 멀 잘못 눌렀기에 요넘이 생겼노 ~~ ㅋㅋ

여튼 카탈로그 만드는데 기호 때문에 가려져서 작업에 방해가 이만저만이 아니다.

머~ 글자 교정할 때 띄워쓰기 교정할 대나 유용할 것 같음

여튼 이놈을 없애 보자

일러 윗쪽 메뉴 중에

문자(T) - 가려진 문자표시(S)를 누르면 해결 완료 ㅋㅋ

 


단축키로 Alt + Ctrl +I  (알트 + 컨트롤 + 영문 아이)누르면 해결

나는 잘 쓰지 않는데 단축키가 있네 ㅋㅋ

여튼 해결 ~~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