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프래그램정보(S.W)/인터넷.브라우저

방법1. Avast 프리 안티바이러스 무료1년 연장방법

by 헐랭한 2016. 12. 20.
반응형

 

 

 

 

 

 

 

 

방법1. Avast 프리 안티바이러스 무료1년 연장방법

 

 

컴퓨터를 사용하다 보면 꼭 필요한

소프트웨어중 꼭 필요한 것은 백신이라고??

 

요즘 같이 악성코드,

악성애드워드, 바이러스, 윔등등

셀수 없이 많은 악성코드등을
방어하려면 나름 백신하나는 컴퓨터에

 깔여 있어야 되지 않나?

 

안 깔아 놓은 사람은 없겠지만

없는 사람은 지금 당장

허접한 거라도 하나 깔아 놓자.. ㅋㅋ

 

 

여튼 요즘 낚시기사에 악성코드가 

여러번 깔여져 여러므로 심기가 분편하다..

왜일까? 왜 그랬을까?

 

국산 백신 알약, V3를 깔아 놓았는데

악성코드를 잡아 내질 못하니..ㅋ

이건 왜 있는 걸까?라는 생각이 든다..ㅋ

 

 

해서 해외 제품을 써보자

Avast 프리 안티바이러스

 

나름 국내 백신과 보다 더

잘 잡아네긴 하다..

 

하지만 먼가 더 좋은 것을

써볼라면..돈을 내란다.. ㅋㅋ

 

비용을 지불해야 사용가능하니.. ㅋㅋ

 

지갑이 넉넉한 사람은 비용을

지불하고 사용하겠지만..

구지~~ 프리로 써도 국내백신보단

잘 잡아내니그냥 프리로 쓰는 것도

나쁘진 않네.. ~~

 

네이버에서 Avast 프리 안티바이러스를

 검색하니 30일 체험판?을

다운로드 받을 수 있다..

 

여기서 ~ 잠깐.. 한달만 쓰고 못쓰면..

왠지 아쉽지 ~~

 

해서 1년 연장할 수 있는 방법을 알아보자..

무려 2가지 방법이 있다. ㅋㅋ

 

일단 네이버에서 Avast 프리 안티바이러스 검색해서 깔자..

 

네이버에서

Avast 프리 안티바이러스

검색해서 다운로드한다.

 

다운로드한 파일을 실행해서~~

 

설치는 하는데 그냥 하면

구글툴바가 그냥 깔린다..

구글툴바가 싫으면 체크해제하고

설치

 

 

설치를 진핸중 ~ 한 2~3분??

 

설치가 끝나고

Avast 프리 안티바이러스 실행해서

오른쪽 위에 톱니바퀴를 클릭

설정으로 들어간다.

 

설정 - 등록에 들어가면

사용기간이 30일 밖에 안된다.. ㅠㅠ

이것을 1년동안 사용할 수 있게 늘려보자.. ㅎㅎ

 

2가지 방법 중 1번째 방법

 

윈도우-시작-제어판-프로그램 및 기능

Avast 프리 안티바이러스을 찾아

선택-오른쪽 마우스클릭

"제거" 를 선택

 

 

ㅎㅎ 짜잔..

진짜 제거할 것인지..

무료로 1년 사용할 것인지..ㅋㅋ

간본다. 간~~

 

무료 1년 라이선스 활성화를 클릭

 


다시

Avast 프리 안티바이러스 실행

설정 - 등록에 들어가서

남은 날짜를 확인 ㅋㅋ

365일 남았다고 나온다..

 

 

 

참네 이런 꼼수가 숨어 있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