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반응형

2016/074

엔젤리너스 크로크무슈를 따라 만들기 엔젤리너스 크로크무슈따라 만들다 대실패 ㅋㅋ 장을 보러 주말에 마트에가서 4층에 주차하고 에스컬레이트를 내려오면 첫 번째 코스가 엔젤리너스커피 & 핫초코 & 크로크무슈를 시켜 먹곤한다.. 크로크무슈를 애들이 넙죽넙죽 잘먹어서 집에서 한번 만들어 볼려고 대충 레시피를 인터넷에서 찾아 해보니~ 역시 처음이라.. 실패작이다.. ㅋㅋ 나는 연유가 이렇게나 단줄 몰랐네 ㅋㅋ 나름 조금 넣은 것 같은데.. 완전 달다.. ㅋㅋ 너무 달아 ㅎㅎ 레시피에 나오는 재료와 동일한 재료를 써야 그맛이 나나?? 싶기도 하고 ㅠㅠ 냉장고를 뒤져 찾아낸 치즈를 쓰니 식빵보다 엄청 작네.. ㅋㅋ..베이컨도.. 쩝 나름 비싼거 싼는데.. 쩝.. 맛이... 그맛이 아니네..ㅎㅎ 아놔.. 엔젤리너스 알바한 사람한테 물어 보고 싶어라.. .. 2016. 7. 15.
건강보험 임의계속가입자 제도란? 건강보험 임의계속가입자 제도란? 실직 또는 퇴직을 하게 되면 국민건강보험이 지역가입자로 변경된다.이때 급여로 측정되는 건강보험료가 재산을 평가해서 부과하므로 직장가입자에서 지역가입자로 변경이 되면, 퇴직 실직을 했는데.. 돈 들어 올 곳도 없고 쓸것 도 없는데 건강 보험료가 뻥튀기 되어 납부를 하라고 한다.. 실직, 퇴직후 상실감에 빠져 있을 때 이런 것 까지 올라버리면.. 정말 자괴감에 빠져 버릴 것 같다..직접 당해보면... 어이가 없을 것 같다.. 해서 건강보험 임의계속가입자 제도를 신청을 해보자. 신청자격은 퇴직 실직전 회사에서 1년이상 즉 1년이상 직장건강보험료를 납부한 사람으로, 지역가입자로 변경되어서 처음 납부 한 날로 부터 2개월 안에 임의 계속가입 신천을 국민건강보험공단에 제출하면 자격취.. 2016. 7. 5.
구글애드센스 핀번호 등록방법 구글애드센스 핀번호 등록방법 애드센스에 가입하고 티스토리를 개설해서 광고를 거재하고 난 이후 계정 수익금이 10달러를 넘게 되면 애드센스 핀번호를 우편물을 통해서 보내 주는데 4~9주 정도 걸린다고 하는데 저는 핀번호가 발송되었다는 알림이뜨고 2주 더 지나니 핀번호가 도착 핀번호 입력 순서 1. https://www.google.com/adsense/ - 애드센스 계정 로그인 2. 오른쪽 상당 톱니 아이콘을 클릭 -> 설정을 선택 3. 왼쪽 메뉴에 계정종보를 클릭 -> 주소인증 클릭 4. PIN 입력란에 우편으로 온 핀 번호를 입력 핀번호를 입력 할 때 주의 사항은 3번이상 잘못 입력 할 경우 광고가 중단된다고 하니 신경써서 입력해야 함. 핀번호를 인증 받았으면 이제 수익을 내어 수익료가 100달러 이상.. 2016. 7. 5.
즉석복권 스피또 2번 연속 당첨되었다 ㅎㅎ 즉석복권 2번 연속 당첨~ 편의점에 커피를 사고 ~ 계산대에 즉석 복권이 보인다.. 예전부터 취미? 삼아 즉석복권을 구입해 살살살 끌어 보곤 해서.. 당첨되면 대박이고.. 아니면 말고 ~~ 해서 구입 ~ 천원짜리 한장 구입해서 ~ 즉석에서 살살살 끌어보니 짜짠 ~천원에 당첨되어.. 다시 복권을 바꿨다.. ㅎㅎ 기분이 묘하네 ㅋ 바로 즉석에서 새복권이랑 교환 후 ~ 집에 와서 쪼으면서 끌어 보니 ㅋㅋ 다시 천원짜리 당첨.. 아놔.. 좀좀좀.. 1등... 하다못해 2등이라도.. ㅋㅋ ㅠㅠ 평생 5등짜리 인생인가벼 ~~ 2번 연속 천원이다.. ㅎㅎ 다음은...... 2016. 7. 1.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