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반응형

2016/114

윈도우7 정품인증 툴 A.I_1003H 윈도우7 정품인증 툴 A.I_1003H 윈도우7을 잘 쓰고 있다가 어느날 갑자기 정품인증하라는 소리가 뜬다.. ㅎㅎ 와이~?? 어제까징 잘 쓰고 있었자나 why?~~ 내컴퓨터 - 속성에서 보아도 "정품인증 되었습니다" 라고 나와 있는데 정품인증하라니 이거야 원 쩝.. 예전에 정품인증 툴인 A.I_1003H 로 크랙 하려고 찾아보니 없네.. ㅠㅠ 네이버에서 검색해보니.. 요즘은 소프트웨어 단속이 심해서 그런가? 아니면 포탈 자체적으로 단속을 하는지 찾을 수가 없다.. 예전에는 첨부파일로 많이 올라와 있었는데.. 지금은 있더라도.. ㅋ~ 툴 자체가 불법이라서 그런가.. 링크 연결 된 곳은 죄다.. 이상한 사이트.. ㅋ~ 악성코드.. 악성애드워드가 이는 홈페이지로 연결되어서 아놔 ~~ 구글링을 해서 다운.. .. 2016. 11. 30.
윈도우에서 메인보드 정보 확인 메인보드 정보를 확인해보자 ~! 컴퓨터가 켜져있는 상태에서 윈도우상 메인보드 정보를 볼 수 있는데가? 내컴퓨터의 장치관리자에서 확인할 방법이 있나? 나는 보이지가 않네.. ㅎㅎ 어떻게 하면 하드웨어 정보를 볼 수 있을가 하고 이리저리 뒤적여 보니 wmic 명령어는 컴퓨터 정보? 하드웨어 정보를 볼 수 있는 명령어다. 많은 옵션이 있지만.. 내가 현재 쓰고 있는 메인보드 스펙? 메인보드 제조사와 제품명을 알아보려고 컴퓨터 끄고 다시 바이오스로 들어가기가 여간 귀찮은게 아니다.. wmic 명령으로 >wmic baseboard get manufacturer, product 쳐보면 ~ 메인보드 회사, 제품명이 딱 나온다.. ㅎㅎ wmic 의 옵션을 사용하면 상당한 정보를 유용하게 쓸 수 있을 것 같다.. wmi.. 2016. 11. 24.
인터넷 열때 광고창 띄우는 악성애드워드 제거하기 익스플로러 실행 시 광고창 어디서 악성 애드워드, 악성코드가 감염되었는지 ㅠㅠ 익스플로러 샐행 했을 때 광고창 혹은 새창으로 광고창이 랜덤으로 실행 된다. 또, 인터넷을 실행하고 사이트에서 어떤 링크를 누르기만 하면 새창으로 랜덤하게 광고창이 새창으로 실행된다. 엄청 짜능나네.. 어떤 1 ~ 8 개나리.. 신발끈 십장생이... 이랬을 까?? ㅎㅎ 어제부터 갑자기 뜨는게.. 어디에서 악성 애드워드에 감염되었을까? 아무래도 네이버 낚시 뉴스에 낚여서 ~ 악성코드에 감염된 걸 보다 그런것 같은데..ㅠㅠ ~ 나름 참고 써보려 했지만.. 이런 링크 클릭때 마다 실행되는게.. 짜증.. ㅎㅎ 믿지 못할 국산 백신 알약, 네이버백신을 돌려 봐도 잡아 내질 못한다.. 머.. 병x 같은 건 알고 있지만.. 잡아 내질 못하.. 2016. 11. 23.
오랜만에 밀양역으로 기차여행 ~ 밀양역으로 기차여행 ~ 오랜만에 기차여행 ~ 기차를 타본지도 7년? 8년된 것 같다.. ㅎㅎ 오랜만에 기차? KTX를 타로 ~ 서울역으로 ㄱㄱ ~ 서울역에 오랜만에 와서 그런가.. 주변이 어수선하다.. 공사도 하고.. 바깥에도 안에도 공사중이다..ㅎㅎ~~ 옛날에 비해 크게 바뀐건 없어 보이네.. ㅎㅎ 나 오랜만에 타보는 ktx.. 밀양역으로 출발.. ㅎㅎ 나는 완전 촌동네에 살아~ 놀러 가거나.. 옷사러 갈때면 밀양... 아님 마산.. ㅋㅋ 큰맘 먹음 부산.. 서면 아님 남포동 ㅋㅋ 여튼 밀양시 ~~ ㅋㅋ 나 중학교? 고등학교 때만 해도 밀양군 이었는데.. ㅎㅎ 촌동네라고..ㅋ 근데 어느날 밀양시로 ~~ ㅎㅎ 예전기억이 있어 군이라는 이미지.. 촌이라는 이미지가 바뀌질 않는다.. 막상 밀양역 도착하니.... 2016. 11. 1.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