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반응형

2020/025

우한폐렴? 코로나바이러스가 무섭긴하다 우한폐렴? 코로나바이러스가 무섭긴한가보다 ㅋ 아니지? 신천지? 신천지발 폐렴이나라? 신천지폐렴때문인가? ㅋ 몇일전 만해도 확진자가 전국적으로 30명? 정도였지만 내 생활권과는 무관하다 여겼다 다들 마스크를 쓰고 다니지만 이러다 말겠지? 라는 생각을 하다 어끄제 부터 신천지발 폐렴이 하루에 100명 200명씩 확진자가 발생하니 나의 생활권에도 어느정도 엄청나게 영향이 있는것 같다 주말 아침 매번 빠지지 않고 스타벅스 아메리카노 한잔먹는게 취미라 커퓌 한잔 할때면 9시가 넘어가고 10시쯤이면 주중 주말 가리지 ㅇ않고 항상 만원 자리가 부족 할 정도 바끌바끌 했는데 이번주는 한두 사람 만 있고 전멸이네 ㅋ 스타벅스가 이정도면 동네 가게는 어떨까? 정말 힘들겠지 ㅋ 정부에서는 정부를 믿으라 하지만 정말 대통령과.. 2020. 2. 23.
기생충에 나온 필라이트 맥주 한잔~ 꿀꺽 오늘도 어김없이 맥주 한잔이 생각나 GS25 편의점으로 GO GO~~ 매번 먹던 수입맥주도 ~ 시무룩하고 ~ 테라도 톡쏘는게 특이하긴 한데.. 요건 확실히 호불호가 있고 그러자니 카스?맥스?를 먹자니.. ㅎㅎ 바로 옆에 필라이트가 있네 ~~ ㅎㅎ 오랜만에 필라이트 맥주를 먹자~ ㅋ 발포주 싼게 비지떡이긴 한데.. 가끔 땡길때가 있더라 ~ 기생충에도 나온건데 한번 먹어보나고 ㅋ 근데 안주가 먹을게 없다.. ㅎㅎ 그래서 눈에 띈 게 살라미니 피칸트(SALAMINI PIKANT)?? 이게? 육폰가 쏘세진가?? 생긴 건 소시지 같은데.. 여튼 1500원에 1+1한 한번 사 먹어보자 해서 ~~ 포장지 뜯을때 부터 이건 머지?? 먹을 수 있는 건가?? 여튼 비닐까지 벗겨 한입 먹으니.. ㅋㅋ 우웩~~ 튓 튓~~~ .. 2020. 2. 18.
서울 눈 & 에스쿠도 로호 오랜만에 서울 눈이 오네 ㅎㅎ 막걸리에 파전... 오뎅에 소주.. 치킨에 맥주.... 땡기는건 너무 많아 ㅎㅎ 술먹을 핑계만 오만가지네 ㅎㅎ 맨날 술먹고 뱃살은 점점 늘어나고 오늘만 먹고 그만 먹어야지 하면서 다음날 저녁이 되면 또 술을 먹고 있네 ㅋ 오늘은 와인중에 에스쿠도 로호를 한잔 ㅋ 드라이 하며 바디감은 풀바디인데 와인잔에 따라 놓고 보니 다른 칠레산 와인보다 색도 투명하고 풀바디 치고 끈적임?이라고 해야되나? 그런게 덜하네 먹어 보니 무난한것 같은데 손이 갈것 같지는 않다 ㅎㅎ 2020. 2. 16.
윈도우10시디키확인 하는 방법 정품 CD키가 여러 개 있는데 어느 PC에 어떤 CD키가 등록되어 있는지 모를 때 찾는 방법 부분 시디키 확인 하는 방법 회사에 윈도우 10 라이선스, CD 키가 여러 개 있는데, 업무용으로 구입해서 직원들 사무 PC에 설치하고 나서 아무 생각 없이 라이선스 박스를 썩어 모아 보관하게 되었다..ㅎㅎ 근데 이게 ~ 1년이 가고 2년쯤 되니 컴퓨터가 맛탱이가 가네 ㅋㅋ 윈도우 포맷 후 재설치를 하려니??? 으잉?? 이게? 이컴퓨터에 어떤 CD키를 입력했는지 도통 알 수가 없어 ㅋ ~ 아우 ~~~ 등록된 CD키는 운영체제에 암호화 되어 저장돼서 알 수가 없다는데.. ㅋ 그럼??? 인터넷에 뒤져 보니 keyfinder 키파인더를 설치하면 CD키를 알 수 있는데?? 정말 암호화되어 있어도 소용이 없네 ㅋ 여튼 인.. 2020. 2. 12.
카카오톡 채널 차단 수신거부 하는 방법 카카오톡을 하다 보면 쇼핑 게임 채널을 나도 모르게?~! 언제 참여했는지는 모르지만 채널이 추가되어 쇼핑은 매일 아침 일정시간에 계속 끊임없이 광고 알림을 보내는데 이거 은근히 짜증 난다. ㅋ 게임은 랜덤시간때 내가 가입했던 게임 위주로 알림이 와서 그냥 무시하고, 카카오 네비 같은 경우도 잊어먹을 만하면 광고 알림이 와서 그냥 나뒀는데 어느 날 쇼핑채널이 추가되고선 아침마다 스팸광고가 오니 ~ 몇 주 전부터 이거 수신 거부를 어떻게 하는 거야..?? 잉?? 나도 나이가 들었나? 와 ~ 완전 ㅋㅋ 광고 메세지 밑에 "수신거부:홈>채널차단" ?????? 머지 이거 어디 들어가서 해야 되는 거야??? 하루는 찾다가 못찾아서 냅두고,, 하루는 어디 있지?? 하다 냅두고 ㅋㅋ 그렇게 하루하루 가다가 오늘 도저히.. 2020. 2. 7.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