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여행

충무공동 맛집 쌈밥집 예향정 점심식사

by 헐랭한 2021. 4. 28.
반응형

우리 동네 쌈밥집? 예향정 점심 한 끼

 


점심 ~ 밥~ 매일 먹는 밥이 정말 고민이에요 ㅎㅎ


맛집도 좋긴 하지만 일이 리 찾아다니기도 힘들고


저희 집 근처에는 식당가가 없어서.. ㅠ


여튼 일단 예향정이 보여 일단 가보긴 했는데..

쿠쿠밥솥들


첫 비주얼은 조금 ~ 신선하다고 해야 되나요? ㅎㅎ


밥솥에 압도되었다고 해야 되나요 ㅎㅎ


밥솥을 저렇게 놓으니 저것도 참 볼만하네요 ㅎㅎ


쿠쿠 회사에서는 정말 정말 좋아할 것 같아요 저거 다 쿠쿠 밥솥이에요~
밥솥은 역시 쿠쿠 밥솥이죠 ~


쌈 채소 셀프바에도 안개처럼 뿜어져 나와

나름 눈으로 보기에도 야채가 신선해 보이는데 선선하긴 했어요..


자리에 앉아서 주문하려니 .. 기분이 안 좋네요.


두 명이서 김치찌개 하나, 된장찌개 하나 주문하니


2인 세트 이상 밖에 주문 안 된다고...??


그럼 김치찌개, 된장찌개 메뉴는 왜 만들어 놓은 건지??


딱 2인 세트 이상 주문해야 한다고 하면서 ~ 가버리네요.. ㅋ


어쩔 수 없이 2인 세트로 주문하고.. 기다림....


주문 들어가면 밥솥에 밥을 올리나 봐요 한 15분 정도 기다려야 밥이 나오네요.


찌개부터 끓이고 먹고 있으니 두루치기가 나오네요.



찌개 맛은.. 음.. 김치찌갠가?? 부대찌갠가?? 맛은 없는 건 아닌데..


음... 김치찌개라고 생각하고 먹으면 김치찌개? 그런 맛이라고 해야 되나 ㅎㅎ


두루치기는 쌈 싸 먹음 맛이 있네요 ~ 근데 먹다 보니 조금 짜요.


짜다 싱겁다는 개인 취향이고 저는 조금 싱겁게 먹어서 짜게 느껴지는 건지 모르겠어요.


여튼 ~ 쌈을 좋아하시는 분은 셀프바에 양껏 가져다 먹을 수 있으니 이용하기 좋은 식당인 것 같습니다.


조금 아쉬운 점은 여기도 원산지 표기가...

중국산 알몸 김치 때문에 요즘 신경이 많이 쓰이네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