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프래그램정보(S.W)/윈도우 관련

KB971033 윈도우7 정품인증 메세지 해결방법

by 헐랭한 2016. 10. 21.
반응형

짜증나는 윈도우7 정품인증 메세지 해결방법

 

윈도우7 정품인증 메세지 안뜨게 하는 방법에 대해서 알아보자.. ㅎㅎ

KB971033

 

우리나라에 윈도우 정품을 쓰고 있는 개인 또는 기업이 얼마나 있을까.. ㅎㅎ

다들 불법?적인 루트로 구해서 깔아 쓰고 계실 것이다.. ㅋㅋ

쓰다보면 정품인증해라고 주구장장 메세지를 띄우는게 보통 성가신게 아닌다.

해서 간단하게 윈도우 정품인증 메세지 안뜨게 하는 방법에 대해서 알아보자

 

우선

시작 - 제어판을 클릭한다.

 

제어판에서 윈도우 업데이트가 안보일 경우 제어판에서 범주버튼을 눌러 큰아이콘 보기를 클릭하면 윈도우 업데이트 아이콘이 표시되는데 클릭해서 실행하자.

 

 

윈도우 업데이트 창에서 왼쪽 메뉴에 업데이트 기록 보기를 클릭해서 들어가게 되면, 업데이트에 관한 내용을 볼수 있다. 여기서 설치된 업데이트를 눌러 주면 내컴퓨터에서 업데이트를 하게된 리스트만 보이게 된다.

 

 

여기서 내가 업데이트를 제거할 KB971033파일을 눈빠지게 찾아 업데이트를 제거 해주시면.. 끝~

 

 

여기서.. 윈도우 업데이트를 자동으로 해놓으면 다시 KB971033업데이트가 되니.. 제거해도 소용이 없으니 업데이트 설정을 해주어야 한다.

윈도우 업데이트 창에서 설정변경을 클릭하면
중요 업데이트에 업데이트를 확인하지만 다운로드 및 설치 여부는 직접 선택
업데이트를 확인하지 않음

둘중에 하나를 선택해서 적용하면 된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