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프래그램정보(S.W)/윈도우 관련

윈도우7 정품인증 확인 메세지 문제 해결 방법

by 헐랭한 2016. 10. 28.
반응형

윈도우7 정품인증 확인 메세지 문제 해결 방법

 

 

 

내 컴퓨터의 윈도가 정품이라고 되어 있는데도 정품인증하라는 메세지가 뜬다..

혹 어둠의 경로로 윈도우7을 구해서 정품인증 크랙을 사용해서 쓰다가 보면 어느날 갑자기 윈도우 정품인증

확인 메세지가 뜬다..

 

인터넷에 안만 찾아보아도 정품인증 되었있는데도 불구하고 정품인증 메세지를 없애는 방법을 찾을 수가 없네

.. ㅠㅠ

머여 ~ 헐.

 

윈도우 정품인증 업데이트인 kb971033, kb3112343을 업데이트 삭제를 해도 계속 뜬다.. ㅎㅎ

 

크랙을 다운받에서 하려고 하니.. 몇년전에는 네이버에서 윈도우7 크랙 또는 키젠이라고 검색하면.. 많은 블

로그나 카페에 공유되어 있었는데.. ㅎㅎ 요즘은 전부~ 대부분.. 비공개, 서로이웃 추가해서 덧글남겨야 하는

경우등 낚시용.. ㅎㅎ  참나 더러워서.. ㅋ

 

좀 주세요 라고 뎃글 달아도 연락이 없고.. 그외에는 전부 광고.. 아님 이상한 파일다운로드로 링크 되고..

ㅋㅋ

와우유틸 ~~ ㅋㅋ

 

키젠 파일이라고 다운받은 exe파일을 실행하면 악성코드 같은 프로그램이 뜬다.. ㅎㅎ 이건 닫기 버튼 X버튼

을 누르면 설치하시겠습니까! 라는 메세지 창이 뜬다.. ㅋㅋ 완전 개사기꾼들 ~~~

무심코 예를 눌렀다간 ~~ 어떻게 될지 나도 몰라.. ㅎㅎ


여튼~~ 낚시도 많고... 사기꾼도 많고.. 세상살기 힘드네.. ㅎㅎ

내 컴퓨터는 정품인증이 되었다고.. 나오는데.. 왜이렇게 주구장장.. 정품인증하라는 메세지가 날이 갈수록

점점 메세지 뜨는 시간이 점점 줄어든다.. ㅎㅎ OTL

 

 

음~~ 먼가 먼지.. ㅎㅎ 어떤 메커니즘인지 모르지만.. 아놔 ~~ 정품이라고 나오구만 쩝.. 크랙도 구하기 힘들

고.. 정품인데 인증받으라고 하고 이리저리 하다가.. slmgr 명령어가 검색.. ㅎㅎ

 

>slmgr /dli 를 해봐도 라이센스 상태 : 사용허가 됨 이라고 나오고

>slmgr /dlv 를 해봐도 허가된 제품이란다 ㅎㅎ

 


남은 Windows 라이선스 초기화 횟수 : 이놈이 이상하다 횟수 ? 이거 0 되면 또 계속 정품인증하라고 나오는

건가?? 여튼

 

 

>slmgr /rearm 명령어을 실행시키지 재부팅하란다, 재부팅을 하니.. 남은 Windows 라이선스 초기화 횟수 : 2

였는데 2번 남았는데 /rearm 명령어를 실행하고 나서는 1로 변경된게.. 이상하다..


결론은 >slmgr /rearm를 실행시키고 재부팅을 하니 정품인증 메세지가 살아졌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