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프래그램정보(S.W)/인터넷.브라우저

인터넷 열때 광고창 띄우는 악성애드워드 제거하기

by 헐랭한 2016. 11. 23.
반응형

익스플로러 실행 시 광고창

 

 

 

어디서 악성 애드워드, 악성코드가 감염되었는지 ㅠㅠ

익스플로러 샐행 했을 때 광고창 혹은 새창으로 광고창이 랜덤으로 실행 된다.


또, 인터넷을 실행하고 사이트에서 어떤 링크를 누르기만 하면 새창으로 랜덤하게 광고창이 새창으로 실행된다.

 

엄청 짜능나네.. 어떤 1 ~ 8 개나리.. 신발끈 십장생이... 이랬을 까??

ㅎㅎ 어제부터 갑자기 뜨는게.. 어디에서 악성 애드워드에 감염되었을까?

아무래도 네이버 낚시 뉴스에 낚여서 ~ 악성코드에 감염된 걸 보다 그런것 같은데..ㅠㅠ

 

~ 나름 참고 써보려 했지만.. 이런 링크 클릭때 마다 실행되는게.. 짜증.. ㅎㅎ

 

믿지 못할 국산 백신 알약, 네이버백신을 돌려 봐도 잡아 내질 못한다.. 머.. 병x 같은 건 알고 있지만..

잡아 내질 못하니.. 짜증난다.. ㅋㅋ 고클린.. 이것도 괜찮다고 돌려 봐도.. 이건도 헛짓이다.. ㅋㅋ

 

이것 때문에 ~ 운영체제를 밀어 버릴수도 없고.. 단순 노가다를.. 2시간 동안 이리 보고 저리 보고 있는 와중에 ~ 으잉? 작업관리자에 프로세스에 수상한 넘이 발견되었다..

 

 

프로세서 설명에 딱,, Grape.exe라고만 적혀 있다..

이ㅣ 프로세서의 실행폴더 위치를 추적~

 

 

 

 

이상한 파일이 설치되어 있다.. ㅋ

 

 

결론은 이 ~ 썅너ㅁ의 세리 때문이다.

Grape.exe
GrapeAgent.exe

 

실행 - 시스템구성 - 시작프로그램 을 열어 보니
역시 이놈이 실행된다.. ㅋ

 

 

 

레지스터를 실행시켜서 Grape 검색해 보면... 레지스터리에도 등록되어 있는 것이 확인이 된다.

 

 

 

 

 

 

 

 

 

이놈을 지우면

그디어 해결 ~~ ㅋㅋ

그래도 개념은 있는지 언인스톨은 있네ㅋㅋ

 

 

다시 레지스터를 실행 시켜서 Grape검색해 보면 uninst.exe 만 남은 것이 확인된다.

이것도 찜찜하니... 삭제..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