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여행

충무공동 맛집 - 진주팥죽 점심식사~

by 헐랭한 2021. 4. 26.
반응형

진주 충무공동 혁신도시 진주팥죽 점심 메뉴로 결정

 

경남 진주시 대밭골로 71 1층

 

진주팥죽 메뉴


진주 충무공동 혁신도시 진주팥죽 점심 메뉴로 결정


오늘의 점심 식당 중 진주팥죽 당첨 ~


근데 팥죽 전문점에서 칼국수를 먹었습니다.. ㅎㅎ


팥죽 1, 칼국수 1 ㅎㅎ

 



점심시간이 조금 지난 시간인데도 손님들이 조금 있네요..


코로나 시국이지만 식당 중에서도 정말 손님이 많은 곳은 많고 정말 없는 곳은 없는 빈익빈 부익부 같네요 ~


먹어본 결과 무난하다? ~ 좀 맛있네... 정도예요 아주 맛있다는....


팥죽이라는 특수 메뉴가 주메뉴이다 보니 맛이 괜찮으면 나이 있으신 분들께서 와서 드시기에 좋은 식당인 것 같습니다.


지방에 와서 식당에서 칼국수를 2~3번 먹어 봤는데 바지락이 커요.. ㅎㅎ


서울에선 바지락에 비해서 한 1.5배 정도.. ㅎㅎ


사진 설명을 입력하세요.

칼국수도 시원하니 먹을만 했는데.. 칼국수는 해감이 아주 조끔 안 된 것 같아요. 바지락에서 돌이 조금 씹혔던 것이 아쉽네요.



메뉴에 재료 원산지도 다 표기가 되어서 나름 믿을 수 있었고 대부분의 재료가 국내산인 게 믿음이 갑니다.


그래도 조금 아쉬운 점은 재료가 다 국산이면 좋겠으나 고춧가루 같은 경우 태양초 고춧가루는 정말 중국산이랑 국산이랑 가격차이가 엄청나는 것은 알고 있어요..


고춧가루가 반은 중국산이란 게 조금 아쉬웠으나.. 요즘같이 중국산 김치가 문제가 많을 때 직접 담그긴 것을 식탁에 내어주시는 것 같아 좋았습니다.


팥죽 생각나면 들러 보아야겠어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