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BTS butter 조회수 공장

by 헐랭한 2021. 5. 21.
반응형

BTS butter 우리집 유튜브 조회수 공장

 

난 그냥 BTS가 대단하다?

대단하네~! 하고 그게 끝


다이너마이트~ 오 노래 좋네 끝

 
근데 우리 집 높으신 분께서 

하도 BTS BTS 하길래 ~ 하이브 주식까지

사놓고선 ~ 


내가 이 짓까지 하게 될 줄이야 ㅋㅋ


티저 때부터 유튜브 조회 수 올려야 함 ~

티저 때는 그나마 양반이라


니꺼 내꺼 애들꺼 ~ 노트북 끝 ~

그냥저냥 조회 수 올려줬어 ~


하지만 오늘 버터 본판은 ㅋㅋ

내가 정말 이 짓까지 할 줄이야 ~


유튜브 조회 수 올려야 돼 ~!!

조회 수가 많이 올라가면 주가 오를 거야 ~!!

 
그래서 설득당함요 ~ㅋㅋ


아 그래? 그럼 해야지 ㅋㅋ

이런 사람 있나 몰라?


그때부터 우리 집 고물 스마트폰

총동원령이 내려지고 ~


고물 탭북 ~ 노트북 ~ 데스크탑 


총동원하니 와우 ~

 
우리 집에 이렇게나 많은 전자기기가?

모아놓고 보니 ~ 정말 많으네~ ㅎㅎ


스마트폰 9개, 노트북 2개, 탭북 3개

데스크탑 2개, 아이패드 1, TV 1


와우 유튜브에 접속할 수 있는 기기가 

총 18개나 ~~ ㅎㅎ


그때부터 조회수 공장이 차려 졌네요 ㅋ


1공장부터 ~ 4공장까지 소개를 합니다.


조회 수 공장 제1공장 

데스크 탑 1개와, 나 스마트폰

조회 수를 올려봅니다. ㅋ

조회 수 공장 제2공장

스마트폰 무려 5개, TV, 탭북

스마트폰이랑 탭북이 엄청 오래 

방전 상태라 상태가 불안합니다 ㅋㅋ


조회 수를 올려 봅시다.

조회 수 공장 제3공장

노트북 1, 스마트폰 1, 아이패드 1, 탭북 1

이건 와이프님 공장~


조회 수를 올려 봅니다. ㅋ

조회 수 공장 제4공장

노트북 1, 탭북 1, 스마트폰 1

이건 딸램 공장 ~



조회 수를 올려봅니다.



조회 수 공장 제5공장이 있으나

아들램이 게임한다고 승질내서

게임 끝나고 하는 걸로 ㅋㅋ


와이프님은 팬심으로 하지만


난 주가야 올라라 하며

동참했습니다.

ㅋㅋ



별짓을 다합니다.



ㅋㅋ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