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생각

포메라이언 분양 받았을 때가 생각난다..

by 헐랭한 2016. 5. 13.
반응형

 

이름 : 떼루

용산에서 분양 받았던 포메라이언

우리강쥐~~ 이쁘게 자랐다 ^^

 

샵에 가서 보니 박스안에 강아지들이 꼬리를 살랑살랑... ㅎㅎ

 

근데 이놈이 너무 좋아라 하더라~~~

 

해서 분양 받았지~~~~~~~~~~~ 이쁘게 자랐다.. ㅎㅎ

 

근데 단점은 털이 ~~~ 털갈이 할때면.. 온 집안이 털이 뭉쳐 다녀~~ ㅠ.ㅠ...

 

 

강쥐 시절 ~~ 떼루

 

 

개껌 만지는 소리를 듣고 기가 막히게 달려옴 다다다다

 

 

 

 

 

개껌 주세요 모드~~~ ㅎㅎ

 

반짝반짝.. ㅎㅎ

 

이눔은 맨날 혀를 조만큼 빼서.. 귀여운 척하는지...

 

안 줄수가 없어.. ㅎㅎ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