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프래그램정보(S.W)/인터넷.브라우저

인터넷 팝업광고 제거하자~

by 헐랭한 2016. 12. 13.
반응형

인터넷 팝업광고 제거하자

 

 

 

WRChecker.exe

WRChecker.exe 이놈도 광고 악성코드다.. ㅋ 정말 몇번째인지.. ㅋ

인터넷 익스플로러를 클릭하면 새창으로 광고사이트가 매번 매번 뜬다.. ㅋ 정말 일하는데 일이 되질 않네요 ㅋㅋ병ㅅ같은 국내 백신 알약, v3, 네이버클리너 깔아서 돌려보아도 클린하게 잡히질 않습니다.. ㅋㅋ 정말 믿을게 못되는 국내 백신 ㅋㅋ 혹시나 해서 avast 프리 안티바이러스 깔아서 해보니 띠용~ ㅋㅋ 잡아주네 ㅋㅋ 쩝 이러니 국산을 믿을 수가 있나.. ㅋㅋ

 

 

 

그나저나 요놈을 어찌 죽여 주나 고민? 아닌 고민?? ㅋㅋ 어찌하면 잘 지웠다고 소문날까 ㅋㅋ 아우 정말 이넘에 광고~~ 악성코드, 악성애드워드, 광고악성코드,, 정말 지긋 지긋 하다.. 정말 왜이러니..

 

MBTIPv32

서치바이미
MBTIPv32.exe

Grape.exe

WIESM.EXE

 

꾸준히 지워주고 있는데.. ㅋㅋ 얼마나 새로운게 있는지 원.. ㅋㅋ 똑같은데 이름만 바낀건지 .. 알수가 없다..

어떤 Si 벌넘이 만든건지 모르겠지만.. 갠노무 ~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