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생각

엔젤리너스 크로크무슈를 따라 만들기

by 헐랭한 2016. 7. 15.
반응형

엔젤리너스 크로크무슈

따라 만들다 대실패 ㅋㅋ


장을 보러 주말에 마트에가서 4층에 주차하고 에스컬레이트를 내려오면 첫 번째 코스가 엔젤리너스

커피 & 핫초코 & 크로크무슈를 시켜 먹곤한다.. 


크로크무슈를 애들이 넙죽넙죽 잘먹어서 집에서 한번 만들어 볼려고 대충 레시피를 인터넷에서 찾아 해보니

~ 역시 처음이라.. 실패작이다.. ㅋㅋ


나는 연유가 이렇게나 단줄 몰랐네 ㅋㅋ 나름 조금 넣은 것 같은데.. 완전 달다.. ㅋㅋ 너무 달아


 ㅎㅎ 레시피에 나오는 재료와 동일한 재료를 써야 그맛이 나나?? 싶기도 하고 ㅠㅠ


냉장고를 뒤져 찾아낸 치즈를 쓰니 식빵보다 엄청 작네.. ㅋㅋ..

베이컨도.. 쩝 나름 비싼거 싼는데.. 쩝.. 맛이... 그맛이 아니네..ㅎㅎ


아놔.. 엔젤리너스 알바한 사람한테 물어 보고 싶어라..


머.. 맛은 달라도.. 달달하니.. 애들 잘먹긴 하더라.. ㅋㅋ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