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생각

즉석복권 스피또 2번 연속 당첨되었다 ㅎㅎ

by 헐랭한 2016. 7. 1.
반응형

즉석복권 2번 연속 당첨~


편의점에 커피를 사고 ~ 계산대에 즉석 복권이 보인다..


예전부터 취미? 삼아 즉석복권을 구입해 살살살 끌어 보곤 해서..


당첨되면 대박이고.. 아니면 말고 ~~ 해서 구입 ~


천원짜리 한장 구입해서 ~ 즉석에서 살살살 끌어보니 짜짠 ~천원에 당첨되어.. 

다시 복권을 바꿨다.. ㅎㅎ 기분이 묘하네 ㅋ


바로 즉석에서 새복권이랑 교환 후 ~ 


집에 와서 쪼으면서 끌어 보니 ㅋㅋ 다시 천원짜리 당첨.. 아놔..


좀좀좀.. 1등... 하다못해 2등이라도.. ㅋㅋ ㅠㅠ 평생 5등짜리 인생인가벼 ~~


2번 연속 천원이다.. ㅎㅎ


다음은......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