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반응형

2016/129

네이버 주소록 내보내기로 저장하기 네이버 주소록 내보내기로 저장하기 네이버 주소록 내보내고, MS아웃룩 2010 주소록 가져오기 네이버에 있는 주소록들을 ms아웃룩으로 가져오려다 삽질 끝에 옴겼다.. ㅎㅎ 간단해 보이는 거지만.. ㅋ 인터넷에 나와 있는 되로 따라하기로 따라만 해도 되는 사람이 있고, 안되는 사람도 있고 ㅋㅋ 사람마다 방법이 제각각에,, 오탈자, 순서 등등이 문제가 되어 오만 희안한 오류를 격기도 하고,, 나도 그중에 한사람에 포함되나.. 따라하기를 했는데도 안되는 것 어찌? 할수 없이 삽질만 했다는게 아닌가 ㅋㅋ 자 나를 따라 해보자 ㅋㅋ 삽질의 세계로 ~ 네이버를 로그인해서 메일로 들어가보면 윗쪽에 메뉴중 주소록을 클릭~ 왼쪽 메뉴에 연락처 저장.내보내기 클릭~ 파일저장형식 선택 : CSV - 아웃룩 항목 선택 대상선.. 2016. 12. 28.
방법2. 어베스트 프리 무료1년 연장하는 방법 어베스트 프리 무료1년 연장하는 방법 두번째 방법, 어베스트 1년 무료로 사용하기 입니다. 먼저 어베스트 홈페이지 https://www.avast.com/index 홈페이지를 접속하면 다운로드화면 바로 나온다.. 첫번째는 일단 다운로드 받아서 내컴퓨터에 어베스트를 깔아 놓고 라이센스를 아래 처럼 받아서 적용시키면 된다.. 크롬으로 접속해서 크롬 번역으로 영어를 못해도 번역을 해주니.. 말이 틀려도 어느정도 이해가기니 ㅋ 편하다. 어베스트 다운 후 어베스트 메인 오른쪽 상단에 "메뉴클릭" 아래에 보면 "온라인지원" 클릭 중간에 라이선스 선택하면 무료라이센스 얻기 클릭 쓰고 있는 메일 주소만 정확하게 입력되면 된다.. 다른거는 이름을 아무렇게나 적어도 통과 무료라이센스 키 등록 클릭 30분쯤 입력된 메일로 .. 2016. 12. 22.
방법1. Avast 프리 안티바이러스 무료1년 연장방법 방법1. Avast 프리 안티바이러스 무료1년 연장방법 컴퓨터를 사용하다 보면 꼭 필요한 소프트웨어중 꼭 필요한 것은 백신이라고?? 요즘 같이 악성코드, 악성애드워드, 바이러스, 윔등등 셀수 없이 많은 악성코드등을 방어하려면 나름 백신하나는 컴퓨터에 깔여 있어야 되지 않나? 안 깔아 놓은 사람은 없겠지만 없는 사람은 지금 당장 허접한 거라도 하나 깔아 놓자.. ㅋㅋ 여튼 요즘 낚시기사에 악성코드가 여러번 깔여져 여러므로 심기가 분편하다.. 왜일까? 왜 그랬을까? 국산 백신 알약, V3를 깔아 놓았는데 악성코드를 잡아 내질 못하니..ㅋ 이건 왜 있는 걸까?라는 생각이 든다..ㅋ 해서 해외 제품을 써보자 Avast 프리 안티바이러스 나름 국내 백신과 보다 더 잘 잡아네긴 하다.. 하지만 먼가 더 좋은 것을 .. 2016. 12. 20.
가습기 주위에 백화현상이 생기네 ㅠㅠ 가습기 주위에 백화현상 계절이 겨울이라 춥고 건조하고 실내는 난방까지 하니 더 건조하다. 실내 권장 습도가 40 ~ 60%라는데 우리집은 맨날 20% 왔다 갔다 사무실은 10%대네 ㅋㅋ 그래서 매번 기관지, 코가 답답해서 켁켁된나? 이번 겨울에는 사무실 책상 위에 올려 놓고 쓸 미니 가습기를 검색해서 워터볼 미니가습기 30,160원 짜리를 10,260원을 할인 받아 19,900원에 구입하여 사용하게 되었네 ㅎㅎ 사무실에서 미니 가습기를 틀어 놓고 몇일을 지나니.. 이게 왠걸??? 와이~~?? 키보드랑 마우스, 선들, 모니터,, 등등에 뿌연게 묻어 있다.. 처음에는 이 하얀게 어디서 나온건지... 이게 무엇인지 몰랐다.. ㅎㅎ 네이버에 하얀가루? 검색해봐도 이상한거만 나오고 ㅋㅋ 그런데 문득~? 가습기를 .. 2016. 12. 16.
뭐야이번호앱 - 스팸 전화, 문자차단 뭐야이번호앱 - 스팸 전화, 문자차단 정말 빠른 속도로 나날이 발전하는 IT 기술 발전하는 만큼,,, 부작용도 너무 넘쳐~~ ㅋㅋ 그중에 스펨~~ ㅋ 스펨하면 대출,,, 대출사기 전화 차단.차단을 해도 믿도 끝도 없이 바뀐번호로 시도 때도 없이 걸려온다.. ㅋ 뭐야이번호 앱을 알기전까지는 내번호에 저장된 전화번호 왜엔 누가 전화해도 알수가 없으니.. 답답한 인생..에 짜증까지 만땅이네 ㅋㅋ 그래서 알게된 뭐야이번호 앱을 잘 쓰고 있었다.. 걸려오는 전화중에 대출 ~ 캐피탈, 저축은행 등등 요상한 걸로다가 등록된 상호가 뜨면 바로 수신거부 ㅋㅋ 요 앱은 2012년에 발신자 정보 표시서비스를 출시한 걸로 알고 있는데.. 처음에는 심플하고 간단해서 좋았는데.. 인생이 다 똑같은 건가? 시간이 지날수록 먼가 덕.. 2016. 12. 15.
난생처음 페덱스 해외발송 ~ 페덱스[Fedex] 해외발송 난 대한민국 사람이다.. ㅋㅋ 해외~??가 머야?? 먹는 거야?? ㅋㅋ 오리지널 토종 한국인이다.. 고로 ~~ 한국어만 쓴다.. ㅋㅋ 영어? what? a, b, c, d,.................... 알파벳만 알고 있는나.. ㅋㅋ 여지것 ~~ 중학 3년, 고딩 3년, 대학? X년, 사회 X년,,, 영어 공부 했을 것 같어?? 죽어도 안했지.. ㅋㅋ 알파벳도,, ㅋ Z까지 겨우 생각는 사람인데.. ㅋㅋ 사장님~~ 나뻐요 ~~ ㅋㅋ 갑자기.. 물건 떤져주면서... 이거 해외 발송하란다.. ㅋㅋ 완전 멘붕 ~~ ㅋㅋ 해서 페덱스로 해외 물건 발송하는 방법에 대해서 간단하게 알아보아.. 페덱스 코리아 www.fedex.com/kr 페덱스 홈페이지 가보면.. 역쉬 외국꺼라서 .. 2016. 12. 14.
인터넷 팝업광고 제거하자~ 인터넷 팝업광고 제거하자 WRChecker.exe WRChecker.exe 이놈도 광고 악성코드다.. ㅋ 정말 몇번째인지.. ㅋ 인터넷 익스플로러를 클릭하면 새창으로 광고사이트가 매번 매번 뜬다.. ㅋ 정말 일하는데 일이 되질 않네요 ㅋㅋ병ㅅ같은 국내 백신 알약, v3, 네이버클리너 깔아서 돌려보아도 클린하게 잡히질 않습니다.. ㅋㅋ 정말 믿을게 못되는 국내 백신 ㅋㅋ 혹시나 해서 avast 프리 안티바이러스 깔아서 해보니 띠용~ ㅋㅋ 잡아주네 ㅋㅋ 쩝 이러니 국산을 믿을 수가 있나.. ㅋㅋ 그나저나 요놈을 어찌 죽여 주나 고민? 아닌 고민?? ㅋㅋ 어찌하면 잘 지웠다고 소문날까 ㅋㅋ 아우 정말 이넘에 광고~~ 악성코드, 악성애드워드, 광고악성코드,, 정말 지긋 지긋 하다.. 정말 왜이러니.. MBTIP.. 2016. 12. 13.
익스플로러 악성코드 MBTIPv32 서치바이 삭제하기 익스플로러 악성코드 MBTIPv32 서치바이미 삭제하기 MBTIPv32 서치바이미?? MBTIPv32.exe 이놈도 Grape.exe, WIESM.EXE 이 것과 비슷?하다.. 악성코드다.. 해당파일을 지우자. 정말 지긋지긋하다.. ㅋㅋ 작업관리자에서 MBTIPv32.exe 프로세스를 찾아보자 선택해서 해당 파일위치를 열어보자.. 레지스터리를 실행해서 등록된 MBTIPv32 찾아보자.. 해당 위치에 실행명령이 등록 되어 있다. 제어판에서 해당 MBTIPv32프로그램을 과감히 제거한다.. 해당 폴더도 그대로 남아 있으므로 해당 폴더도 지우고 레지스터리를 실행해서 MBTIP를 검색해서 남은 잔재를 싹그리 지우면 끝 2016. 12. 1.
인터넷 광고창 악성애드워드 제거 WIESM.EXE 인터넷 광고창 악성애드워드 제거를 해보자 WIESM.EXE 는 Grape.exe 이놈가 100% 똑같은 악성코드? 악성애드워드라고 할 수 있다. 익스플로러를 실행하거나 검색해서 링크를 클릭하면 새창으로 광고가 뜨는 악성중에 악성애드워드 Grape.exe 이놈과 똑같은 EXE파일인데 이름만 WIESM.EXE로 바뀌어서 설치 되어 있다.... 정말 지독한 놈이다.. 이넘도 삭제를 해보자 Ctrl + Shift + Esc 눌러 작업 관리자를 실행시키자.. 프로세스중 수상한 놈 WIESM.EXE 라는 놈이 보인다. WIESM.EXE 선택해서 오른족 마우스 클릭해서 파일 위치 열기를 선택하면 해당 프로세스가 실행되는 위치가 열린다.. ㅎㅎ 작업스케줄러를 열아보니 WIESM가 로그인 될때 실행 되게끔 등록되었다. .. 2016. 12. 1.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