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프래그램정보(S.W)/인터넷.브라우저

카카오톡 채널 차단 수신거부 하는 방법

by 헐랭한 2020. 2. 7.
반응형

카카오톡을 하다 보면 쇼핑 게임 채널을 나도 모르게?~! 언제 참여했는지는 모르지만 채널이 추가되어
쇼핑은 매일 아침 일정시간에 계속 끊임없이 광고 알림을 보내는데 이거 은근히 짜증 난다. ㅋ

게임은 랜덤시간때 내가 가입했던 게임 위주로 알림이 와서 그냥 무시하고, 카카오 네비 같은 경우도 잊어먹을 만하면 광고 알림이 와서 그냥 나뒀는데 어느 날 쇼핑채널이 추가되고선 아침마다 스팸광고가 오니 ~ 

몇 주 전부터 이거 수신 거부를 어떻게 하는 거야..?? 

잉?? 나도 나이가 들었나? 와 ~ 완전  ㅋㅋ

광고 메세지 밑에  "수신거부:홈>채널차단" ??????
머지 이거 어디 들어가서 해야 되는 거야???

하루는 찾다가 못찾아서 냅두고,, 하루는 어디 있지?? 하다 냅두고 ㅋㅋ
그렇게 하루하루 가다가 오늘 도저히 안되서... 시간 내서 10분이나 뒤적거린 끝에 찾아냄.. ㅎㅎ

나 같은 사람 있지 않을까? ㅎㅎ
해서 수신거부하는걸 이미지로 남겨 보아 ~~

수신거부 : 홈 > 채널차단

ㅋㅋ 이거 어디서 찾는 거야?

나이 들어서 그런가 도대체가 어디 처박혀 있는지 원

 

친구 메뉴

친구 메뉴에 채널 카테고리 터치하면

채널 참가 목록이 나와 ㅋㅋ

 

근데 이거 못 찾아서 날리임~

난독증이 있나?

 

채널 목록이 닫혀 있으니깐 이거 찾는다고 눈 빠지는 줄 ~

 

 

채널 참가 수

채널 터치하면 내가 몇 개의 채널에 참가하고 있는지 표시됨

채널 터치~~

 

참가 채널 리스트

채널 리스트가 나오면 수신 거부할 놈을 터치~하지 말고

터치~ 꾹 눌러줌~ 한 3초

 

 

채널 차단

이 채널을 어떻게 할 거냐고 물어 봄

그럼 나는 차단을 하고 싶으니 차단 터치 ~!

 

 

채널 차단

차단하시겠냐고 물어 봄 ~ ㅋ 아우 귀찮아 ~

확인 터치 ~!!

 

 

채널차단

채널이 차단됐다고 함 ~ ㅋ

또 귀찮게 ~ 확인을 해줘야 함 ~

확인 터치 ~

 

이제 끝  ~

 

그러고 열려 있는 대화창에서 나가면

광고 알림은 빠빠이 ~~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