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생각

기생충에 나온 필라이트 맥주 한잔~ 꿀꺽

by 헐랭한 2020. 2. 18.
반응형

오늘도 어김없이 맥주 한잔이 생각나 GS25 편의점으로 GO GO~~
매번 먹던 수입맥주도 ~ 시무룩하고 ~
테라도 톡쏘는게 특이하긴 한데.. 요건 확실히 호불호가 있고
그러자니 카스?맥스?를 먹자니.. ㅎㅎ

필라이트 맥주


바로 옆에 필라이트가 있네 ~~ ㅎㅎ

오랜만에 필라이트 맥주를 먹자~ ㅋ

발포주 싼게 비지떡이긴 한데.. 가끔 땡길때가 있더라 ~

기생충에도 나온건데 한번 먹어보나고 ㅋ

근데 안주가 먹을게 없다.. ㅎㅎ 그래서 눈에 띈 게


살라미니 피칸트(SALAMINI PIKANT)??

이게? 육폰가 쏘세진가?? 생긴 건 소시지 같은데..

여튼 1500원에 1+1한 한번 사 먹어보자 해서 ~~

포장지 뜯을때 부터 이건 머지??


먹을 수 있는 건가??

여튼 비닐까지 벗겨 한입 먹으니.. ㅋㅋ

우웩~~ 튓 튓~~~ 그냥 버림.. ㅋㅋ

그냥 집에 있는 새우깡이랑 먹었다..

에잇 입맛 배렸다 ㅋㅋ

 

역시 생소한것 복불복이여 ~~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