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생각

난생처음 페덱스 해외발송 ~

by 헐랭한 2016. 12. 14.
반응형

페덱스[Fedex] 해외발송

 

 

난 대한민국 사람이다.. ㅋㅋ

 

해외~??가 머야?? 먹는 거야?? ㅋㅋ

 

오리지널 토종 한국인이다.. 고로 ~~ 한국어만 쓴다.. ㅋㅋ 영어? what?

 

a, b, c, d,.................... 알파벳만 알고 있는나.. ㅋㅋ 여지것 ~~ 중학 3년, 고딩 3년, 대학? X년, 사회 X년,,, 영어 공부 했을 것 같어??

 

죽어도 안했지.. ㅋㅋ 알파벳도,, ㅋ Z까지 겨우 생각는 사람인데.. ㅋㅋ

 

사장님~~ 나뻐요 ~~ ㅋㅋ 갑자기.. 물건 떤져주면서... 이거 해외 발송하란다.. ㅋㅋ 완전 멘붕 ~~ ㅋㅋ

 

해서 페덱스로 해외 물건 발송하는 방법에 대해서 간단하게 알아보아..

 

 

페덱스 코리아 www.fedex.com/kr

페덱스 홈페이지 가보면.. 역쉬 외국꺼라서 그런가.. 먼가 불편하고,, 불편해 보인다..

고객센터 전화? 메인홈에 없다.. ㅋㅋ 위쪽에 고객서비스로 들어가야 나온다.

 

 

 

 

한국 지사는 어디에 있을까?? 알아보자

 

 

Commericall invoice 파일을 받아서 작성해야 한다..

 

Fedex [해외] 물건 발송

1.     해외 주소 작성 및 준비

2.     물품 포장

3.     예약 : 080-023-8000

A.     받는곳 Fedex account 알면 좋고

B.      발송 총 무게를 알아보자

C.      페덱스 고객센터에서 이메일로 Commericall invoice파일을 보내주면 작성

 

4.     Commericall invoice 파일 작성 후, 2부 복사, 3부 준비

5.     Invoice를 바탕으로 송장을 적는다

 

마무리로...

정말 국내 택배를 이용하다가 ...

해외택배.. 페덱스를 이용하려는 처음 접하는 사람은.. 속에서 천불이나고.. 머가 이리 복잡한데다가.. 어려운데다가,,영어로 써야되냐... 아놔~~ 무뇌한들은 이용을 못하것네.. ㅋㅋ

 

엔간하면..~~ 정말 엔간하면... 안쓰는 쪽으로.. ㅋㅋ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