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생각

힘내라 홍삼정 카카오톡 선물하기

by 헐랭한 2021. 6. 29.
반응형

 

힘내라  홍산점

카카오 선물하기

어느 날 와이프 회사 후배가 말도 없이 깜짝 서프라이즈로 카카오톡 선물을 해주심~

받고 나서 고맙다 ~ 잘 먹을 깨 하고 먹지를 않고 놔두고 있길래 제가 다 먹어버렸어요 ㅎㅎ



힘내라 ♥ 홍산점

for you



마음을 담은 6년근 홍삼 스틱

특별한 당신에게



6년근 홍삼 농축액 3%(국산, 고형분 60%)

10ml x 30포(300ml, 150 kcal)

홍삼 몸에 좋다는 거는 다 아는 사실이지만 홍삼이 몸에 안 받는 체질이면 그것도 스트레스가 되네요 ㅎ


 인삼은 열이 많은 사람이 먹으면 안 좋다고 하지만 홍삼은 괜찮다?라는 말을 듣고 10년 전? 몇 년 전에 떠먹는 홍삼 중에 오리지널 원액으로 꿀이나 이런 거 들어간 마일드 말고 오리지널을 한 통을 비싸게 구입해서 정량으로 먹기 시작...

어느 날 코피가 나는 거예요? 오잉?

코피가 코파다 가끔 코를 너무 파서 코피가 나기는 하지만 ㅋㅋ

가만있다가 나는 경우는 처음이라 빨리 화장실로 직행 ~

코피를 보면서 아 ~ 내피가 이렇게 맑구나 ~ 하고 지혈을 하려고 하니 ~

지혈이 안됩니다. ㅎ 

왜 이러지 하다가 ~ 한 15? 20분을 휴지를 갈아 끼우고 겨울엔 찬물로 헹구어 주면 혈관이 수축되어서 빨리 지혈되는데 이래도 잘 안되고 .. 겨우겨우 어찌어찌 지혈이 되었네요

홍삼 라벨을 보니 "혈소판 응집 억제를 통한 혈액 흐름" 도움을 줄 수 있는 건강기능식품임


이렇게 적혀 있는 것 보고 아 ~ 홍삼 많이 먹으면 지혈이 안되는구나...

내 체질이 그런가 보다 ㅠㅠ 저질 체질인가 ㅋ 그 후 콩알만큼 먹으라는 걸 반만 먹었지만 가끔 아주 가끔 코피가 나며 잘 안 멈추네요 ㅎㅎ

그리고 시간이 흘러

사내 홈페이지에 lg생활건강 리튬 홍삼진 에센스ㄱ를 세일을 하길래 한 3박스를 주문했는데 이건 앞번에 떠먹는 농축 홍삼보다는 조금 연한 거라 안심을 했지만

역시나 ~ 정량을 먹었지만 또 코피가 뜬금없이 나기 시작 ~ 콸콸 ~ 지혈도 또 안되네 ㅋ

그렇게 며칠 먹고 코피 나고 안 먹고,, 한 달 두 달 지나 생각나서 먹고 또 먹다가 코피 나고 ㅋㅋ

사놓은 거 버릴 수도 없고 ~ 해서 억지로 하루 먹고 3일 쉬고 하루 먹고 2일 쉬고 해서 먹다가 결국은 반 통은 유통기간이 너무 지나가서 눈물을 머금고 버렸네요 ㅋ

좋은 재료 좋은 성분 높은 함량이 다 좋은 게 아니네요.. 나의 체질에 안 받아주니 이거야 원..


이번에 선물 받은 힘내라 홍삼정은 제가 예전에 먹었던 거 보다 함량이 현저히 적어서 일단 안심이 됩니다.

홍삼진액이랑 에센스는 먹으면 어우 써라 ~ 이게 바로 나왔는데 "힘내라 홍삼정은" 일단 딱 까서 먹었을 때 느낌이 ~ 아 연하네... ㅋ

선물을 준 후배께 정말 감사하고 고맙게 날름 잘 먹었네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