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여행

몰디브 할라벨리로 ~ ㄱㄱ

by 헐랭한 2016. 6. 3.
반응형

몰디브 말레 공항 도착


끝 모를 비행기~ 그 끝이 보인다. ㅎㅎ


몰디브 말레공항 도착 ~ 하지만 ~ 말레 공항에서 할라벨리 리조트 까지는 또다시 경비행기 타고 30~40분 걸린다.. ㅠ


다시 가고싶은 신혼여행이지만 ~ 비행기를 너무 타서 ~ 비행기 멀미가 날 것 같다는.. ㅎㅎ


맑고 파란 바다가 끝없이 펼쳐져 있는 몰디브 해안 ~ 상상 이상이네 ㅎㅎ~ 


10년 뒤에 다시 오자고 했지만... 이제 6년이 지났다 ~ 4년이 채 안남았는데... 10년차에 몰드브로 여행이 가능할까? ㅠ


몰디브 말레공항에서 경비행기로 환승준비~




경비행기를 조종하시는 기장님 ~ 헬로우~




경비행기에서 찍은 할라벨리 리조트~~



할라벨리 숙소로 가는 길 ~~



ㅎㅎ 소라게가 보여 ~~ 서




 


 

숙소앞 바다 ~~ ㅎㅎ 에메랄드 빛 바다 ~~ 정말 맑고 깨끗하다..




테라스에서 한컷 ~~

끝이 안보이네 ~



할라벨리의 석양 ~~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