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여행

로맨틱한 몰디브 할라벨리~

by 헐랭한 2016. 6. 8.
반응형

몰디브 할라벨리 숙소 풍경


바다위의 할라벨리는~~ 

잔잔한 파도 소리가 자장가가 된다. (ㅎㅎ 파도가 너무 치면... 이것도 괘롭다 ㅎㅎ)


저녁풍경~ 리조트의 조명들도 은은하게~ 로맨틱하네 ~


우리가 머물렀던 숙소~ no. 62


조명들이 ~~ ~

 


조명이 은은하게 ~ 운치 있다..



거북이... 이게 어디에 쓰이는 물건인고... 하고 한참 보고 있니.


모래가 많이 묻어 있네.. ㅎㅎ 

신발.. 모래 털어내는 용도 ㅋㅋ



눈모양 안내판? 이라고 해야되나?

감은 눈을 해놓으면 방문을 삼가한다는 표시..

 청소등의 외부 사람이 방문하다 

이 표시를 보면 간다.


하루 종일 까먹고 있으니 

프론터에서 전화왔다..

청소를 해야 되는 거 아님? 이라고 ㅋㅋ




방문을 해도 괜찮아~~



센스가 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