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여행

홍천 비발티파크로 ㄱㄱ No. 2

by 헐랭한 2016. 6. 12.
반응형

홍천 비발티파크 이용기 두번째

홍천 대명비발디파크 부대시설을 이용해보자...




출발을 늦게 해서 ~ 가는길에 김기사 앱을 오랜만에 사용했는데.. 쩝~ 못쓰겠더라... ㅠ

도착을 딱 체크인 하고 입실할 시간 3시에 도착해서 부대시설을 제대로 이용하지 못한게 아쉽다.. ㅠㅠ


일단 체크인 하고 숙소에 짐을 던져 놓고선 ~~ 밖으로 고고싱~



우리 숙소인 오크동에서 밖으로 나오니 ~ 오크동 앞엔 저녁무렵에 가든 비어 하는 장소가 있네.. 하지만 사람은 별로 없고.. 나방들도 많이 날라 다녀서.. 가격도 싸지가 않으니.. ㅎㅎ


산책을 할수 있는 길과 중앙쉼터, 푸드 코스트, 마술 공연을 하는 것을 잠깐 구경해 주시고 ~~





지하에 있는 부대시설을 이용하로 고고씽~ ~ 

미니 놀이공원이네.. ㅎㅎ 유치원생 아이들이 타기 좋은 조금조금한 놀이 기구가 있는데.. 가격도 만만치... 않고.. ㅎㅎ 애들이 이것 저것 타겠다고 때를 쓰니... ㅠ



 

 

돌라? 케이블카? ~~ ㅎㅎ 곤돌라?를 처음 타보는 거라 신기하기도 하고 .... TV에 중국에 엄청 높고 긴 케이블카가 있다는데 그건 어떤 느낌을까 라는 생각도 들기도 하고 ㅎㅎ


여튼 정상는 넓은 공터?가 있고, 체험장도 있네.. ㅎㅎ 가족단위다 보니... 어딜 가나 돈이 많이 쓰게 되는 것 같다... ㅎㅎ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