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여행

오랜만에 밀양역으로 기차여행 ~

by 헐랭한 2016. 11. 1.
반응형

 

밀양역으로 기차여행 ~

 

 

 

오랜만에 기차여행 ~

기차를 타본지도 7년? 8년된 것 같다.. ㅎㅎ

 

 

오랜만에 기차? KTX를 타로 ~ 서울역으로 ㄱㄱ ~

서울역에 오랜만에 와서 그런가.. 주변이 어수선하다.. 공사도 하고.. 바깥에도 안에도 공사중이다..ㅎㅎ~~ 옛날에 비해 크게 바뀐건 없어 보이네.. ㅎㅎ 나

 


오랜만에 타보는 ktx.. 밀양역으로 출발.. ㅎㅎ

 

 

 

나는 완전 촌동네에 살아~ 놀러 가거나.. 옷사러 갈때면 밀양... 아님 마산.. ㅋㅋ

큰맘 먹음 부산.. 서면 아님 남포동 ㅋㅋ 여튼

 

 

밀양시 ~~ ㅋㅋ 나 중학교? 고등학교 때만 해도 밀양군 이었는데.. ㅎㅎ 촌동네라고..ㅋ

 

 

근데 어느날 밀양시로 ~~ ㅎㅎ 예전기억이 있어 군이라는 이미지.. 촌이라는 이미지가 바뀌질 않는다..

막상 밀양역 도착하니.. 역사근처에 크게 바뀐게 없는 것같은.. 느낌?

 

 

추억을 먹고 사나보다.. 옛날 기억이 세록 세록 떠오른다.. ㅋ

나이를 하나하나 먹나보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