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생각

포장이사 후기 업체가 실시간 모니터링?

by 헐랭한 2021. 4. 27.
반응형

업체 모니터링 나의 포스팅을 모니터링?


oxxx 업체 포장이사를 이용하고 가격은 너무 비싸고 서비스는 엉망이라 블로그를 남겼는데 며칠 있다가 바로 관리 메일이 오네요 ㅎ


메일을 보니




한 분 한 분께 정성이 가득 담긴 서비스 제공해 드리려 노력한다.

글과 같이 불편을 드려 죄송하다.

글과 같이 불편을 끼쳐드리게 되어 송구스럽다.

연락을 달라.

연락을 주면 언급해 주신 불편사항에 대해 신속히 처리하겠다.

메일 확인 후 3일 이내 연락해달라.

동종업계의 음해성 비방글 및 확인되지 않은 사실 등의 내용으로 게재 중지 조치가 진행될 수 있다.

연락을 기다리겠다.



이런 메일 오네요 ㅎㅎ


자기네 업체 이용에 불만과 불편 어떤 서비스가 안 좋은 점 아쉬웠던 점을 모니터링 및 검색해서 빠르게 대응하는 마케팅 팀이 있는 것 같아요. 어느정도 규모가 있는 회사면 있는건가??


저는 처음 당해봐서 ㅋ ~



그래서 답신으로



제가 견적을 받고 진행 건이고 비용도 견적서 대로 지불하고 이용한 건이다.

광고나 언론에서 나오는 이야기하는 것과 많은 차이를 느꼈다.

견적 시 외국인 팀이라는 언급이 없었다.

비용 가이드라인이 없는가?

아무리 생각해도 5톤 1대 이사 비용이 380만 원 합당한 것인지 궁금합니다.

380만 원이라 하더라도 이삿짐 이동, 정리, 청소까지 만족할 만한 서비스를 받았다면 모르겠으나, 물건 파손, 바닥 및 가구 끌힘, 마무리 청소 등이 안 좋았다.


이런 불만사항을 공유 및 교육을 통해 보다 나은 서비스를 다음 이용하시는 분께 좋은 서비스를 제공해 주셨으면 좋겠다.


동종업계 음해성 비방글, 확인되지 않은 사실이 아니고 본인이 서비스를 이용하고 남길 포스팅이다.


음해성 글이라고 생각 마시고 이런 점들을 더욱 개선해서 더 좋은 회사가 되길 바란다.





이렇게 보내니 며칠 있다가 견적 계약했던 팀장이 전화가 오네요.


제발 내려달라고 저희도 먹고살기 힘들다고, 안 내리면 자기네 지점이 계속 페널티가 부과된다고 하네요.


본사에서 연락을 취해서 안되니 특정일에 이사한 것을 추적추적해서 계약 지점을 찾아서 계약 지점에서 빨리 해결하라고 압박을 하는 것 같은데 참..


서비스 개선을 할 생각을 안 하고 말이지 불만사항이 나오면 틀어막기 바쁘니..


지점 1개의 잘못이지 자기네 업계 전체가 그런 것이 아니라면서 압박을 주는데.. ㅎㅎ


글만 내려 주시면 미진했던 부분 보완해서 다음에 이용할 때 저희 지점을 이용하면 더 잘해드리겠다고.. ㅎㅎ


경남으로 이사 왔는데 그쪽 서울지점에 있는 이사센터를 이용할 수나 있을까?


정말 서비스를 계선해서 다른 분께도 만족할만한 서비스를 하겠다고 하는데..


저의 생각은 글만 내려달라는 말 밖에 안 들리네요. ㅎㅎ


글만 내려주시면 불만족한 서비스와 파손된 물품 해드리겠다고,,


절대 배상한다 이런 말 하지 않습니다. ㅎㅎ 구렁이 담 넘어가듯이 해줄 뜻 말뜻 말끝 흐리고 일단 내려 달래요..


그래서 여러모로 본의 아니게 피해를 보신 분도 계시니 글은 비공개로 전환했네요. ㅎㅎ

그러곤 지점에 연락해서 비공개 처리했다고 하니 감사하다고 말만 하고 파손비용에 대해선 언급이 없네요.. ㅋ


해서 다시 업체 명을 지우고 다시 글을 올립니다.


포장이사하시는 분 참고하세요.. 포장이사 좋으신 분도 많지만 별의 별 사람들 다있습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