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생각

국산참기름 100% 천지샘 참기름 이용후기

by 헐랭한 2021. 4. 29.
반응형

천지샘 참기름 국내산 참기름 100%

 

http://www.cheonjisaem.com

 

하늘아래 천지샘

직접재배한 마,직접재배한 우엉,직접재배한 돼지감자,직접재배한 여주,우엉차,돼지감자차,연근차,생강차,도라지차,여주차,돼지감자칩,기름에튀기지않은 돼지감자칩,우엉차 티백,돼지감자차

www.cheonjisaem.com

천지샘 국산참기름

부모님이 농사를 하셨어 시골에 갔다 올 때면 어김없이 참기름 한 병을 꼭 주세요.

부모님이 직접 농사를 하셨어 짜낸 참기름 냄새는 정말 고소함 그 차체라고 해야 되나?

향도 오래가고요 ~
  

 


가끔 참기름이 떨어지면 시판용 참기름을 사서 먹는데.. 정말 비교가 됩니다.


 



 백설 진한 참기름

진한 참기름이라고 하는데 음~~ 별로 진하지가 않아요~ 

국내산, 시골 기름집에서 갓 뽑아 낸 참기름과 비교불가에요. 

써보시면 써보신 분은 정말 끈기 힘든 시골 참기름이에요. ㅎㅎ


코로나가 너무 길어져 시골에 갔다 오기도 힘들고 ~ 시판용 참기름도 떨어져서 어디서 참기름을 구하나 ~ 하고 있는데 와이프가 천지샘 참기름을 주문했네요 ㅎ


경남지역 온라인마켓이라나 머라나? 거기서 싸게 샀다고? 2만 5원인가? 

홈플러스에서 장 볼 때 국산 참기름이 3만 원 때 하는 걸 본 기억이 있어서..


일단 국산이고 머고 향을 맡아보면 알 수 있다고 뚜껑을 열고 향을 맞는 순간 ~ 아 ~ 국산이 맞네~

고소한 향이 ~ 외국산 참기름은 따라올 수 없는 향이 확 올라오네요..

 
나물이고 국이고 여러 음식에 넣어 먹어도 향이 오래가는 게 금방 한 병 다 먹어가서 급하게 또 한 병 주문해서 먹고 있습니다.

 


 천지샘 참기름 영양정보를 보면 믿을 수 있으려나요? 예전부터 외국산이랑 썩어 짜내어서 파는 곳이 많아서.. 그러지 않겠죠 ㅎㅎ

 

아 ~ 고소해~

 


참기름을 택배로 받으면 같이 시험 검사서를 복사해서 같이 넣어주세요.

검사일이 21.1.25일이네요, 검사한지 얼마 안 됐었어요. 

벤조피렌 검사에서 기준치 이하로 적합하다는 검사서에요, 이걸 보면 조금 믿을 수 있겠죠.


 사장님께서 보내주신 편지?

제품에 대한 히스토리? 부침? 그런 내용과..

제품에 대해서 그때그때 바뀌는 것 국내산이라 가격이 변동된다는 그런 내용을 보내주시네요.



소비자와 소통을 하시는 사장님이시네요 ~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