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생각

카카오프렌즈 쓰레기통 - 라이언 & 어피치

by 헐랭한 2021. 5. 4.
반응형

카카오프렌즈 쓰레기통 - 라이언, 어피치

 

아이들 각방에 넣어줄 쓰레기통을


고민하다가 그냥 네모난거 싼 거 싸서


넣어줄까 하다가 이리저리 뒤지다가


카카오 프렌즈 쓰레기통이 눈이 띄어


라이언과 어피치 구매~ ㄱㄱ



실물을 보니 너무 귀여워서


애들이 쓰레기를 라이언, 어피치에게


쓰레기를 넣을 수 있을까? ㅎㅎ


박스 보니 제조는 중국에서 했네요 ㅠ


어쩔 수 없나 봐요


정품이라는 홀로그램이 박스에 붙어 있어요 ~


"카카오 프렌즈는 일상에 위트를 더하고

즐거움을 전하는 라이프 스타일 브랜드입니다."


진짜 일상의 즐거움을 주긴 해요 ~ ㅎㅎ


애들이 보고 많이 좋아하는데...


역시 며칠? 1~2주 지나니 그런 게 머임?


ㅎㅎ 무관심? 하다 쓰레기통 쓰고 있냐고 물으면


오잉? 너무 귀여워.. 귀여워서 못쓰겠어 이럼요~ ㅎㅎ


머래 쓰레기는 꽉 차있구먼..


에휴 ~ 야시가 다 되네요 ~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