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생각

우리아파트의 개념주차~

by 헐랭한 2021. 4. 14.
반응형

우리아파트의 신개념? 주차



아파트 지하 주차장에 차를 주차하고 지나가는데 뉴스나 인터넷 사진으로만 보던 신개념 주차를 보니 황당...

무개념주차

 

신개념주차



서울에는 오래된 아파트도 많이 있고 지하주차장이 없는 아파트들이 많아 지상에 이중삼중 주차를 한다고 이해는 하지만..

여기 아파트 입주 4년 차 새 아파트고 주차대수도 수치상 1가구당 1.2~3대라 여유가 있는 편이고 실제로 이중 주차를 할 필요가 없는데도 불구하고 이중 주차하는 사람은 무슨 개념으로 사는지 모르겠네요.

평일 낮 차가 다 빠져서 주차장이 텅텅 비어있는데도 불구하고 이중주차를 하는 사람도 있습니다. ㅎㅎ 

왜그렇까? 생각해보면 자기동 앞에 주차공간은 꽉 차있고 다른 곳은 텅텅 비었지만 "내가 멀리 가서 주차하기 싫다"라는 자기 이기주의 자기 주의가 머릿속에 꽉 차있는 사람인 것 같습니다. ㅎㅎ

주차 차량이 많아도 내집? 내동 앞에 주차장이 꽉 차도 조금만 돌아보면 조금 멀어서 그렇지 주차할 곳은 있는데도 이중주차를 하고, 어떤 사람은 장애인 주차공간에 거꾸로 해서 주차하는 사람도 있고.. 에휴

그래도 그나마 이정도면 양반이지... 

그랜저 TG? 몇년전 차, 똥차 다된 차를 저렇게 두 칸을 차지하고 주차를 해야하나?.. ㅋ 무슨 람보르기니도 아니고
아무리 평일 낮이라지만 눈살이 찌푸려지네요..

우리 개념 주차 합시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