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여행

진주 충무공동 맛집 - 생생돈까스....

by 헐랭한 2021. 5. 3.
반응형

 

 

오늘의 점심 메뉴 ~

돈까스요 ~

이제 슬슬 대충 어디에 어떤 식당이 있는지 눈에 띄네요.

오늘 점심은 돈까스로 ㄱㄱ

눈에 보이는 돈까스 전문점이 생생돈까스네요.



흠.. 매장에 들어가니 코로나? 여파 때문인지? 

저희 말고 두 테이블만 손님이 있네요 ㅠ

아 ~ 머랄까?

여긴 ~ 일단 문 열고 들어가면..

업주분께 정말 죄송하지만..

냄새가 ~ ㅎ 어떤 냄샌지 모르겠으나..

기름냄새? 확 나요 ~ 

오늘만 어찌하다 보니 갑자기 나는 것인지..

아니면 쭈 ~ 욱 그랜는지 모르겠으나 

조금 그랬어요 ㅠ
 


 일단 들어왔으니 시켜 먹을 생각에 돈까스를 시키니

다행이 돈까스에는 돈까스 냄새만 나네요 ㅎㅎ

혹시나 싶어서 ~ 나오자마자 맞아 봤는데..

그러고 맛은 먹을만해요 ~


 근데 나름 돈가스 전문이고 가격도 9000원이면 쌘 편인데

김밥천국이나 김가네 돈가스랑 비슷?

ㅎㅎ 여튼 거기도 돈가스 먹을만하지만

홀에 냄새만 잡아주시면 그런대로 먹을만했어요

다른 날 날 잡아서 다시 한번 방문해 보아야겠어요

그날 하루만 유독 그럴 수 있었겠죠? ㅎㅎ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