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여행

쌀로 만든 달나라 토끼 베이커리 진주 충무공동빵집

by 헐랭한 2021. 5. 10.
반응형

쌀로 만든 달나라 토끼 베이커리 



빵집을 검색하다가 나름 충무공동에서는 달나라 토끼 빵집이 유명하네요



지나가는 길에 딸기 케이크를 하나 충동구매 ㅋㅋ



밀가루 0%

100% 국내산 쌀 현미

100% 수제빵

48시간 유산균 발효종 죽염




이러네요

딸기케이크



막상 매장을 가면 수제라 그런지



빵 종류는 다양하지가 않아요 ~



쪼금 매장 안은 쪼금 썰렁해요



여튼 맛맛 있으면 된 거 아닌가?



딸기 케이크 음 딸기가 들어가서 그런가



가격이 조금 비싸 편? 싼 편?



수제 + 딸기 많이 해서 35,000원이면??



싼 건가? 비싼 건가??



처음 봤을 때 위에 딸기 말고는 



아래 빵 부분에는 딸기가 아닌 줄 알았어요ㅋㅋ



아래쪽 빵 부분에 딸기 반쪽



거기는 필름지에 딸기 모양 인쇄된 줄 알았는데



파먹다 보니 계속 딸기가 나와요 ㅎㅎ



아이들은 맛있다고 하는데?



저는 딸기 때문인가?



너무 셔서 많이는 못 먹었네요

딸기의 품질에 따라서 케이크의 맛이 


왔다 갔다 할 것 같은?


아니 호불호가 조금 나눠질 것 같아요


여튼 잘~ 다 파먹었네요 ~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