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여행

진주 망치공장 돈가스 점심식사~

by 헐랭한 2021. 5. 13.
반응형

초전동 망치 공장 수제돈가스

 

점심 점심

오늘 점심은 우리 동네에서 살짝

벗어나 초전동으로 ㄱㄱ

초전동에 있는 망치 공장으로 ㅎㅎ

처음에 망치공장이라고 하길래?

오잉? 망치? 공장? ㅋㅋ

조립공장에 가자고!!?? 

말하니 빵 터집니다.. ㅋㅋ

아니 돈가스 집이라고

이야기를 해주던가 망치공장

망치 공장 가자고 하면 알아듣나요 ㅋ

여튼 차를 끌고 고고 ~

도착 후 아 ~ 가게 앞 도로가 

주차장 수준이네요 ㅠ

겨우겨우 빈 곳을 찾아 주차하고

들어갔더니 주차장은 2~4층이라네요 ㅠ

가게 들어가니 벌써 사람이 만석이네요

한 5분 기다렸다고 착석 ~


수제 왕돈가스, 판모밀로 주문~!!


셀프바에서 밥, 수프, 소스는 


적당히 먹을 만큼 알아서 퍼먹어요 ㅋ

 


오기 전 돈가스가 크다? 많다?라는

이야기를 들었지만 정말 큼직합니다. ㅋ



이걸 다 먹을 수 있나? 

못 먹으면 싸가면 된데요^^


거의 두 손 정도 크기랄까 ㅋㅋ


모밀은 ~ 다른 가게보다

모밀이 조금 더 탱글 하다고 해야 되나?


와사비를 너무 많이 넣고 먹어서 ㅋ 혼났습니다.


돈가스는 다른 가게 돈가스 보다

더 바싹하구요 ~


얇아서 씹는 식감이 좋았어요


평거동에 본점이고 초전동이 분점이라고

그러는데 장사는 정말 잘 되는 것 같아요



요즘 음식점도 먼가 한 가지라도 특색이

있어야 장사가 되나 봐요 ㅎ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