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여행

거제도 해물라면 바릇

by 헐랭한 2021. 6. 9.
반응형

바릇 : 거제도 해물라면 바다를 먹다

 

 

더샵 거제디클리브 분양 모델하우스 방문 후 점심 겸 해서 거제 지인에게 추천받아 방문한 바릇?

음 이름은 좀 거창한데 라면?? 구지 거제 와서 라면 먹고 가야 됨??? 집에서 라면에 새우 꽃게 넣고 끓이면 그게 해물라면 아닌가? ㅠ 

ㅎㅎ

매우매우 맛있는 해물라면이라고 해서 ~ 한번 먹어보라네요 ~

일단 모델하우스 구경하고 가는 길이 험난합니다. 약 8km나 더 가야 되는데 와우 길이 산길이라 꾸불꾸불 ~ 거제도도 부산 못지않게 산길? 산도로? 산언덕에 아파트가 많네요

여튼 도착 후 ~ 와우 사람이 많아 ~ 실내랑 테라스가 있어 그나마 자리가 있네요..

메뉴판을 보고선 ~ 와우 왜케 비쌈?? 동공 지진 ~

해물이 들어가서 그런지.. 해물라면 12,000원 ㅠ, 문어라면 문어가 들어가서 17,000원 ㅠ

뷰도 좋고 자릿세라고 생각하고 해물라면 1, 문어라면 1을 주문하고 야외 테라스에서 기다려요 ~

사람이 많고 주문도 많아서 그런지 한 20분을 더 기다린 것 같아요 ~ 아 배고파 ~ 기다림에 지칠 때쯤 주문벨이 울려주시네요 ~ 내 마음을 알아준 건지 ㅎㅎ

 

경치도 죽이고 해물라면도 죽이네요 ㅎㅎ


일반 라면에 해물을 넣고 끓인 게 아닌가 봐요 국물이 다르네요.. 

거제에서 갓 잡아 올린 해물인지는 모르겠으나 ~ 맛이 있네요 ~ 경치 때문인지 더욱 맛이 있는 건지.. ㅎㅎ 날이 조금 더 지나 여름쯤 되면 더워서 테라스에서 먹지도 못할 것 같다는 생각이 듭니다.


먹는 내내 경치와 음식은 좋았으나.. 아놔 ~ 


어디선가 냄새를 맡은 똥파리가 계속 날라와서 웽웽거리면서 날아다니는 것 빼곤 ~ 좋네요 ㅎㅎ 가격이 살짝쿵 비쌉니다 ㅎㅎ


그러고 옆집 풀빌라 인것 같은데.. 저기 한번 가볼까 하고 인터넷에 찾아 4인 1박에 얼만지 검색해보곤 ㅎㅎ 시기마다 다르겠지만 어림잡아도 70만 언저리 왔다 갔다 ㅋㅋ 1박 해볼까 하다 너무 비싸 포기했네요 ㅎㅎ


강원도 속초에 여름 성수기 때도 저 정도까진 안 줬는데.. 너무 비싸네요 ㅎ


여 . 하 . 튼 거제 해물라면 잘 먹고 왔답니다. ~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