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영화리뷰

분노의질주9 더 얼티메이트 그리고 진주혁신 CGV

by 헐랭한 2021. 5. 25.
반응형

분노의질주9 더 얼티메이트
&
CGV 진주혁신점

코로나가 갑자기 유행을 한 후 제일 먼저 발길이 끈은 곳이 영화관인 것 같네요.

거의 2년 만에 선택한 영회 분노의 질주 9 더 얼티메이트 

올해 진주혁신 CGV가 오픈한 새 영화관에서 관람을 합니다.
  


 코로나 시국이 아니면 사람이 붐빌 곳이 정말 너무 휑해요~

이러다 문 닫는 거 아닌지 모르겠네요.


오랜만에 영화를 봐서 그런지 영화값이 너무 올랐어요.

13,000원? 14,000원 이거 실화?


ㅎㅎ전 모닝을 봐서 그나마 8,000원 ㅋ

​ 요즘 영화도 카드 할인 통신사 할인 안 되면 보기 힘들 것 같아요 ㅠ

  
 진주혁신점은 새 거라 전부 리클라이너 좌석이네요

이게 머지 하고 가서 보니 좌석 발걸이 부분에 버튼을 누르면 발판 올라오면서 뒤로 넘어가 

는 좌석이네요 ㅎ 



좌우 전후가 옛날 영화관의 좌석처럼 따따딱 붙어 있는 좌석이 아니라 쾌적합니다.

그런데 새 거라 그렇지 이거 청소하기 정말 불편하고 오염이 심할 것 같던데.. ㅎ


https://movie.naver.com/movie/bi/mi/basic.nhn?code=189150


<iframe src='https://tv.naver.com/embed/20300687?autoPlay=true' frameborder='no' scrolling='no' marginwidth='0' marginheight='0' WIDTH='544' HEIGHT='306' allow='autoplay' allowfullscreen></iframe>




더 얼티메이트로 넘어가서


분노의 질주를 보면 볼수록 이제는 슈퍼 히어로가 되어 가는 느낌입니다.


정말 죽을 것 같은 상황에서 멀쩡히 살아 돌아오니 ㅎㅎ


현실과 비교하면 안 되겠지만 그래도 가끔 저게 되? 와우 ~ 이러네요 
 


때려 부수고 터지고 날아가고 진짜 화끈 끝내주네 하고 끝


생각을 하지 말고 눈으로 보고 귀로 듣고 끝 ~ 


스토리는 나중에 생각해 ~

  
그래도 스토리는 나중에 정리하는 시간을 가지는 것이 좋겠죠 ㅎㅎ


중간중간 던지는 떡밥이 예전 편과 이이지고 다음 편으로 이어지는 스토리가 되니


여튼 오랜만에 스트레스 날릴 영화를 쾌적하게 봐서 기분이 좋네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