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영화리뷰

돌아온 [인디펜던스 데이 리써전스]

by 헐랭한 2016. 6. 10.
반응형

20년 만에 돌아온 

[인디펜던스 데이 리써전스]

1996년에 개봉했었던 인디펜던스 데이가 20년만에 후속작 [리써전스]로 돌아왔네요.

20년전 비디오 테이프를 빌려서 봤던 기억은 있는데 무슨 내용인지는.. 결말이 싱거웠던 걸로 기억하는데요.. 


당시 예고편이 환상적?이 었죠..ㅎㅎ


외계 비행선이 백악관을 날려 버리는 장면이죠~ ㅎㅎ


96년에도 흥행에 성공한 작품으로 알고 있는데 후속작도 나름 기대가 되네요..

개봉날짜만 기다려지네요..


인디펜던스 데이: 리써전스


장르 : 액션, 모험, SF

개봉 : 2016.06.22 

감독 : 롤랜드 에머리히

주연 : 빌 풀만, 리암 헴스워스, 제프 골드브럼, 비비카 A. 폭스, 제시 어셔, 조이 킹, 마이카 먼로, 샤를로뜨 갱스부르, 윌리암 피츠너






인디펜던스 데이 리써전스 

오상진 현장방문기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