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영화리뷰

인디펜던스 데이: 리써전스 개봉하자 마자 고고 ~

by 헐랭한 2016. 6. 23.
반응형

인디펜던스 데이: 리써전스 개봉하자 마자 고고 ~

개봉일에 바로 영화관에 가서 인디펜던스 데이: 리써전스를 관람을 해보았다.. ㅎㅎ


기대를 하고 개봉 첫날.. 그것도 오전에 관람을 했다.. ㅎㅎ


역쉬 영상, CG 메카닉은 볼만 했지만.. 내용은.. ㅎㅎ


CGV에서 인디펜던스데이를 보러 갔지만... 개봉 첫날이지만 ~ 포스터가 없어도 되는 건가? . 저번달에 본 엑스맨 아포칼립스도 개봉 첫날에 관람을 했지만 포스터 등이 아무 것도 없는게..


여튼 상영관에 도착하니 빈자리가 많네.. 평일 오전 시간때라 그런가??? 개봉 스크린이 많아 다른 개봉관에서 관람을 하는 건지?? 좌석 중 반정도 찼나?? ㅎㅎ






나름 기대를 하고 관람을 했지만 결말이 허무 ~~ ㅎㅎ 볼 거리는 많으나.. 내용이 없다.. ㅎㅎ


1996년 1차 침공후 외계 테크놀로지를 받아들여 발전 했으나.. 더 거대한 외계함선에 속수 무책으로 당하는 건 여전하고.. 발전된 전자기기, 위성등을 먼저 부셔 버리니.. 아날로그로 돌아 가버리네.. ㅎㅎ


발전 해 봐야 머해 ~ 아날로그가 장땡이지 ㅎㅎ


외계인의 적과 적은 나의 친구니 우리 같이 들러 붙어서 에일리언 외계인을 물리치자?? ㅎㅎ




쩝.. 전작과 결말은 똑같다.. 중앙 컨트롤 ~ 여왕 퀸만 잡으면 장땡이... 여왕이 죽었으니.. 그 거대한 함선이 도망을 간다.. 이것 무슨 설정인가 싶고.. ㅎㅎ


3편도 나온다는데.. 이건 외계테크놀로지를 발전시켜 우주전쟁을 하자는 소리를 ~ 한다..


결론

영상은 볼만하나.. 내용은 없다.. 한놈만 죽이면 끝.. ㅋㅋ 우려했던대로 예고편에서 결말만 붙이면.. 영화가 끝난다.. ㅋ 


추천은 글쎄?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