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생각

진주 공군교육사령부 행사 & 에어쇼

by 헐랭한 2021. 5. 31.
반응형

 

공군교육사령부 행사? 에어쇼

 

날씨가 좋아 아침부터 창문을 다 열어 놓고 있으니
저기 공군교육사령부에서
아침부터 행사를 하는 건지

선서 어쩌고저쩌고~~~

사열을 하는지 졸업을 하는지 임관을 하는지

복짝복짝한 소리가 들려오고

지나가는 말로 
아~ 전쟁 나면 여기 타깃 1순위겠는데 ㅋ
장난삼아 한말 ~

점심을 일찍 먹고 

늘 가던 ~ 산책로를 따라 커피 한 잔의
여유를 즐기려고 나가는 찰나 ㅋ


전투기가 내 머리 위에서 정말 안 하고
바로 위에서 총알같이 날아가는데


 
뒤늦게 전투기 소음이  
~ 쏴~아~~ 

정말 깜짝 놀라 전쟁 났나 하고 몸이  
본능적으로 쑥여집니다. 

 
에어쇼 ~ㅎㅎ 

 
전투기가 아파트 바로 위에서 날아가고 
아파트 끼고 방향 전환하고 


정말 가까이서 에어쇼를 감상했네요 

와 ~ 소리와 속도에 압도되어 말이 안 나오네요 

공군사관학교 임관식? 
무슨 행사를 하길래 전투기 에어쇼까지 하는지 ㅎㅎ 
 

에어쇼 끝나고 

와 ~ 


전투기가 저렇게 저공비행해도 되나 싶은 게 
소음도 소음이거니 

아파트, 초등학교 바로 위에서 저공비행을  
해도 되는 건지? 

 
멋진 공연이었으나 
주민으로서 좀 무섭네요 ㅋ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