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IT.가전

한샘 6단 책장 내돈내산

by 헐랭한 2021. 5. 4.
반응형

한샘 6단 넓이 60cm 책장 


음~ 정말 책장 종류도 많고


사이즈도.. 3단? 4단? 5단?

 
이미지만으로 감이 안아고 ㅠ


가격도 천차만별이라..


별로 이름도 없는 게 엄청 비싸고..


어떤 건 너무 싸고..


어떤 건 마음에 드는데 사이즈가 안 맞고


그냥 싼 게 비지떡이라 싼 걸로 구매하고


이사 갈 때 버리고 갈까도 생각했지만


고민 끝에 한샘 6단 넓이가 60cm짜리 구입~


음마? 근데 배송이 너무 걸리네요 한 2주?


1주 반? 정도? ㅎ 이것도 코로나 영향이래요


코로나 때문에 밖을 못 나가니 


인테리어를 많이 한다고 하네요 ㅠ


?? 책장이거 그냥 갖다주면 끝나는 거 아닌가?


라는 생각이 들었지만.. 입고 날 보니


기사님이 부품 조각을 들고 와선 


저희 집에서 일일이 조립을 하는 거예요 ㅠ


두 개 해서 1시간 조금 더 걸린 것 같아요.


요즘 가구가 잘나가서 이렇게 하면 


업체 측에서는 재고 확보 공간, 재고관리 


재고회전 등이 쉽겠지만


소비자 입장에서는 왜 구지 우리 집에서


조립을 해? 코로나 시국인데 ㅠ


그리고 아무리 안전한 E0 등급의 


깨끗한 PB 자재를 사용해서 


유해성 안전기준을 준수하여 제작되었다는데


가구 냄새가 나는 것 어쩔 수 없네요..


지금 한 달이 지났지만 문을 닫고 있으면


가구 냄새가 조금 나요 ~


여튼 그것 말고는


원했던 사이즈에 깊이도 


일반 책장보다 깊어서 수납이 용이하네요.


6단이라 좀 높아 벽고정 시공을 하려다


ㅇ높은 쪽에는 가벼운 걸 올리는 걸로 


수납도 넉넉하고 생각보다 


책방 비틀림이 없어 튼튼하네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