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IT.가전

DIY 한샘 포레 원목 6인 식탁

by 헐랭한 2021. 5. 12.
반응형

내 돈 내산 - 한샘 식탁 포레 원목 6인 식탁 DIY

 

한샘 포레 원목 6인 식탁

 

좁은 집에서 생활할 때는 

식탁을 놓기도... 자리도 없어서

그냥 밥상 조금 큰 걸로 밥 먹을 때만 

펴고 접고 하면 공간 활용에도 Good~

넓은 집으로 이사하고 밥상은? ㅋ 에러네요 ㅠ

식탁을 구매하려고 하니 

식탁 가격도 만만하지가 않고

가격도 비싸고, 4인용 하자니 좀 작고
 
6인용 하자니 비싸고 ㅎㅎ

일룸 가니 40만? 50만? ㅎㅎ

매장은 너무 비싸서 

대충 원목에 색상이랑 질감만 보고

인터넷으로 검색 ~~

한샘 6인용 식탁이 카드 할인

무슨 할인 할인해서 11만원? 쯤

싸게 구매를 잘 한 것 같아요 ~

DIY 제품이라 직접 조립을 해야 하지만

막상 제품을 받으면 거의 

반은 조립해서 포장되어 오기 때문에

다리만 본인이 직접 조립하면 끝나요

한 30분? 걸렸나?

조립을 해보도록 하겠습니다.

  
 화물 택배로 배송되었어요 ~

문 앞에 놓고 가셨어요 ㅠ

성인 남자분은 혼자서 옮길 수 있습니다.

Made in Malaysia

 

  
 뜯어보면 이게 끝이에요

상판, 다리 4개, 스티커, 나사, 설명서


DIY 제품이라 상판도 다 본인이

조립하는 줄 알고 시간이 많이 걸릴 줄

알았는데 상판이 조립된 상태에요


다리에 바닥 스티커를 부착 후


 모서리 홈에 다리를 끼우고


 나사를 위아래 2개를 끼워 

손으로 돌려 잘 안돌아 갈 때까지 조이고

나머지는 랜지로 꽉 조이면 됩니다.

  
 다리 4개가 조립 완료

이제 뒤집어 주면 끝 ~ ㅎㅎ 간단하죠 ~

   메이딘 말레이시아 ㅋ

그냥 HANSSEM INTERIOR 요거만 있으면 안 되나?


6인용이지만 4인 넓게 앉아 사용한답니다.


사용해보니

상판이 많이 약해요



스크래치에 약해서 

조금만 딱딱한 물건을 끌어 버리면

스크래치 자국이 생깁니다. ㅠㅠ



모르고 시계를 탁 놓았더니 자국이 ㅠ



친환경 니스를 바를까?

옻칠을 해볼까 하다가



스크래치 몇 개 더 나니깐.. 


해탈해서 그냥 쓰려구요 ㅎㅎ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