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생각

신기한 해무리 현상

by 헐랭한 2021. 5. 13.
반응형

해무리? 썬서클? 원형무지개?

 

요즘 날씨가 점점 더워지네요


점심을 먹고 물초울공원 산책로를 따라


걷다가 우연히 정말 우연히 ~


요즘 정말 고개 들어 하늘을 본지가 


오래되어서 하늘을 보니 오잉 ~


해무리가 와우 ~


몇 년 만? 


선명한 해무리가 정말 오랜만에 보네요
 



 맑은? 구름 조금 있는 날 이렇게 해무리를 보니


왠지 좋은 일이 생길 것 같은 느낌이랄까 ㅋㅋ


로또를 사야 되나? 하네요 ㅋㅋ


해무리가 지면 며칠 있다가 


비가 온다는 속설이 있는데


정말 일기예보에 주말 3일 동안 


비 예보가 있네요 ㅠ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