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생각

스타벅스 섬머 나이트 싱잉 랜턴 - 서머 e프리퀀시 행사중

by 헐랭한 2021. 5. 11.
반응형

서머 나이트 싱잉 랜턴 캔디 핑크

 

 

어김없이 올해도 왔어요 ~



작년에는 스타벅스 서머레디백 요것 때문에



이게 머라고 그 새벽에 긴 줄을 기다리며



이 매장은 과연 몇 개가 들어올까?



몇 개 들어온다고 확인하고 일찍 나가



기다리는 사람 수를 확인하고 줄이 길면 포기



다음 주 도전 ~ 이랬는데 ㅋㅋ



21년부터는 상품 받을 날짜, 시간을 앱으로 예약해서



받아 가는 시스템으로 변경되었네요

작년까지 오픈전 새벽부터 긴 줄 서기가 뉴스에 나오곤 했는데

이번 년부터는 없어지겠어요 ~ ㅎㅎ



2021 서머 e-프리퀀시 행사는



미션 음료 3잔 포함 총 17잔 음료를 구매해야 하네요 ㅋ



여튼 미션을 완료 후 ~



랜턴을 받으려니 점심시간이라서 그런가



줄이 너무너무 길어요 ㅠ



음료 주문한 것도 37번째 구요 워메 ~



내 앞에 36잔이나 주문이 밀렸나 봅니다 ㅠㅠ



그래도 이왕 온 거 기다렸다가 랜턴을 받아서 ㄱㄱ



핑크색 나이트 싱잉 랜턴 선택해서 언박싱을 해 봅니다.


 처음 오픈해서 꺼내어 보면?

 
오잉 이게 뭐야?



작년이랑 완전 비교되네!!!



장난감도 아니고? 싼 티? 싸구려 장난감 같잖아 아놔 ~



이러고 있었는데 완전히 반전입니다 ㅋㅋ



일단 C형 USB 케이블로 전원공급이 되구요 ~



야외 케이블이 안될 때는

건전지 AA 건전지 3개 넣으면 작동이 돼요 ~



블루투스 연결 스피커두 되고요 ~



조명도 켜져요 ~

  

 볼륨 조절도 되구요 ~ 



소리는 ~ 일반 우퍼 스피커 스타일이 아니고



음 ~ 노래를 플레이 시키면 뭐랄까



현장 라이브? 콘서트? 그런 느낌?



좀 싸게 말하면 노래방 느낌? ㅋㅋ



그리고 램프가 대방이에요



램프 안에 스타벅스 로고가 숨어 있구요



램프 밝기 조절이 되요 ~



그리고 자동으로 조도가 어두워졌다 밝아졌다 하는



유등 램프가 바람이 불어 불이 약해졌다 밝아졌다 하는 

그런 느낌을 살린 것 같아요 ㅎ


처음 꺼냈을 때는 정말 이게 뭐야 했지만



써보니 ~ 와우 캠핑을 가고 싶은 생각이 드네요 ㅎㅎ



 열심히 커피 먹게 생겼어요



이거 또 몇 개나 쟁겨 놓을지.. ㅠ



작년 - 재작년 - 그 전년,,,,,,

레이디 백, 의자, 가방, 다이어리, 색연필? 볼펜인가 ㅋㅋ



이것도 모아놓고 20~30년 되면 나름 한정판이니

 가치가 뛰지 않을까 하는 마음에 매년 쟁겨 놓네요 ㅋㅋ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