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생각

초여름 날씨 주말 보내기

by 헐랭한 2016. 5. 23.
반응형

초여름 날씨 주말 보내기

 

아우~ 이번주는 계속 덥네.. 주말인데 나들이 계획도 없고더워서 멀리 가지도 못하겠다..

주말이라 뒹굴뒹굴 집에서 티비를 보고 있는데.. 프로가 재미있는게 없다.. ㅎㅎ 창문은 열어 놓았는데 바람은 살랑살랑 들어고~~ ..

 

딸램~~ 나가자 밖에ㅋㅋ 나가지 조금 덥긴 하지만동내 주위에 한바퀴 돌고 나서~ 롯데리아에 가서 시원한 콜라 한잔 땡기고 난 뒤에 ~아파트 앞 평상에 누워 하늘도 보고 바람을 느껴 보았다..

 

한량 같이 한량한량 해도 시간도 잘 간다ㅎㅎ 여유 아닌 여유를 만끽해 본다..

평상에 누워 찰칵~~ ㅎㅎ

 

 

바람도 시원하고..~~

 

 

그늘막에 바람도 살랑살랑~~

 

 

동내 한바퀴 하다가.. 나름 올드한 느낌으로 디자인한 가계~ ㅎㅎ

 

 

장미꽃도 구경하고

 

 

이 꽃 이름이 무엇일까??

처음보는 꽃은데.. 좀처럼 보기 힘든 꽃인것 같은데..

 

 

 

반응형

댓글